▶ 10월11일 페창가 리조트
▶ 30주년 기념 특별콘서트
‘한국 록의 전설’ YB가 데뷔 30주년을 맞아 오는 10월11일(토) 오후 7시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특별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지난 1994년 결성된 YB는 한국 록 음악의 대중화를 이끌며 수많은 명곡과 전설적인 무대로 팬들과 함께해 온 대표적인 록 밴드로, 윤도현(보컬)을 중심으로 허준(기타), 박태희(베이스), 김진원(드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2002년 월드컵 응원가 ‘오 필승 코리아’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민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나는 나비’ ‘흰수염고래’ ‘사랑했나봐’ ‘오늘도’ ‘너를 보내고’ ‘박하사탕’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다.
윤도현은 음악뿐 아니라 MC, 뮤지컬 배우, 라디오 DJ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는 음악 예능의 상징적인 프로그램으로 남아 있으며, 윤도현의 음악에 대한 진심과 철학을 보여준 대표작이다.
페창가 측은 “오랜 시간 함께하며 음악적 완성도와 탄탄한 팀워크를 모두 갖춘 YB는 한국은 물론 유럽, 미국, 아시아 등 해외 투어에서도 탄탄한 연주력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30주년을 맞은 YB의 이번 공연은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 팬들과 함께한 지난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 그려가는 뜻깊은 무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페창가 측은 이어 “록의 진수를 보여줄 YB의 강렬한 라이브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고 전했다.
콘서트 티켓은 80달러부터 시작하며, 전화(714-232-0000) 또는 온라인(KoreanConcert.net)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가 열리는 공연장인 페창가 서밋은 4만 스퀘어피트 규모로 콘서트, 라이브 스포츠 경기, 박람회, 웨딩 등 대부분의 대형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최신식 이벤트 공간이다.
페창가 리조트 전화 (888)810-8871, 웹사이트 www.Pecha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