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태양, 19년만 첫 솔로 팬 미팅… “여러분 사랑 덕에 지금껏 활동”

2025-07-27 (일) 10:06:16
크게 작게
태양, 19년만 첫 솔로 팬 미팅… “여러분 사랑 덕에 지금껏 활동”

태양 팬 미팅 ‘01’ [더블랙레이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태양이 지난 26일(이하 한국시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쏠트래블 홀에서 데뷔 19년 만에 첫 솔로 팬 미팅 '01'을 열었다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27일 밝혔다.

팬 미팅 이름 '01'은 '영원'이라는 단어에서 착안했다. 태양은 이를 통해 첫 단독 팬 미팅을 뜻하는 동시에 팬들과 함께 보낸 시간을 기념했다.

태양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무대에 올라 '바이브'(VIBE), '눈 코 입',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등 대표곡을 들려줬다. '다이 위드 어 스마일'(Die With A Smile)이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등 커버 무대로 감미로운 보컬도 뽐냈다.


태양은 공연 도중 1·2층 객석을 찾아 누비며 팬들과 호흡하기도 했다. 그는 '링가 링가'와 '나의 마음에'를 앙코르로 선보이며 약 2시간 30분에 걸친 공연을 마무리했다.

태양은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지금까지 건강하게 활동했고, 의미 깊은 첫 팬 미팅도 할 수 있었다"며 "데뷔 19년 만에 처음으로 열린 저의 단독 팬 미팅에 찾아와 주신 모든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일본 후쿠오카, 히로시마, 오사카, 시즈오카, 도쿄, 미야기에서 팬 미팅을 이어간다.

<연합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