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씨앤와이즈가 9일 여는‘은퇴계획 및 한국 내 자산관리 세미나’에서 대표 이태영 박사, 박상우 한국지사 대표이사, 겐티 시시 국제재무설계사가 패널리스트로 나선다.
자산관리회사 웰씨앤와이즈(Wealthy & Wise, 대표 이태영 박사)가 9일(금) 오후 5시 30분-7시 30분 콜럼비아 사무실에서 한인을 대상으로 ‘은퇴계획 및 한국 내 자산관리 세미나’를 연다.
세미나는 이태영 박사를 비롯해 박상우 웰씨앤와이즈 한국지사 대표이사, 겐티 시시 국제재무설계사(CFP)가 패널로 나서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한국 내 자산의 효과적 관리와 상속 및 증여세 대비 방법을 설명하고 외국 자산을 미국으로 이전하는 합법적인 방법, 국경 간 자산 이전을 위한 필수 서류, 이전된 자산에 대한 세금 징수, 미국에 새로 이전된 자산관리 방법, 자산을 다음 세대로 이전하기 위한 상속 계획 등을 소개한다.
겐티 시시 국제재무 설계사는 신탁 및 재무 계획, 가족 사업 승계, 자산 보전 및 다음 세대로의 이전 세금 계획 등 전반적인 은퇴계획에 대해 조언한다. 대표 이태영 박사는 “지난해 열었던 세미나에 이어 다시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 시민권자나 영주권자를 대상으로 자산관리부터 승계 준비 등 안정적 노후를 위한 실질적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웰씨앤와이즈는 전화나 이메일(info@investeadvisory.com)을 통해 세미나 참석자들의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문의 (410)469-9532
장소 10320 Little Patuxent Pkwy, Suite 930
Columbia, MD 21044
<
배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