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 유명연예기획사, 시애틀서 오디션 ...플레디스, VDC와 공동으로 5월23일 VDC 스튜디오서

2025-04-16 (수) 05:38:36
크게 작게
한국 유명 연예기획사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시애틀에서 오디션을 개최한다. 플레디스는 유명 그룹인 세븐틴과 투어스의 소속사이다.
플레디스는 시애틀 K-팝 그룹인 VDC(Victorious Dance Companyㆍ대표 엘리나 킴)와 함께 오는 5월23일(금) 오후 5시 K팝 일대일 오디션을 실시한다.
VDC는 지난 2024년 플레디스 최종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지난 2022년부터 미국내 여러 경연에서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해 이번에 플레디스와 협업해 오디션을 마련했다.
플레디스와 VDC는 이번 오디션에서 끼와 열정으로 준비된 다음 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할 계획이다.
오디션은 보컬과 댄스 등 두 부문만 진행된다. 모두 1분 정도씩 준비해야 하며 보컬은 반주없이 노래를 부르고, 댄스는 음악은 MR 등으로 미리 준비해야 한다.
참가 대상은 국적에 상관없이 지난 2007년 이후에 출생한 남녀이다. 오디션 참가 희망자는 자신의 얼굴 사진(Head Shot), 전신 사진(Full Body Shot) 등 프로필 사진을 첨부해 자신의 이름과 나이, 지원부문 등을 기재해 오는 5월20일까지 이메일(vdc.shows@gmail.com)로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한 참가자에게는 해외에서의 학업 등을 고려해 온라인 연습생 계약을 한 뒤 방학을 이용해 한국 본사에서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엘리나 킴 대표는 “보컬이나 댄스 등 K-팝을 좋아하는 차세대들이 이번 오디션에 많이 지원해 다음 세대의 K-팝 주역이 되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VDC 스튜디오: 3520 96 t h St S, Lakewood, WA 98499
문의 및 지원서 접수: vdc.shows@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