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사랑하는 (M)마음으로 (G)가족처럼, 감사와 나눔의 감동 라운딩
로스엔젤레스(캘리포니아) - 미국 독립 의사 네트워크 서울 메디칼 그룹(Seoul Medical
Group)과 의료 혁신 기업 어센트 파트너스(Ascend Partners)는 지난 12월 4일, 남가주 뉴포트 비치에 위치한 펠리컨 힐 골프 클럽(Pelican Hill Golf Club)에서 ‘2024년 SMG 자선 골프대회(2024 SMG Golf Classic)’를 개최했다.
이번 자선 골프대회는 서울 메디칼 그룹 의료진들에 대한 감사의 자리이자,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공헌해 온 비영리 자선 단체를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2024년 3분기 서울 메디칼 그룹과 어센드 파트너스는 ‘로스엔젤레스 한인 시니어센터’와 ‘소망 소사이어티’에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한인사회의 가정 폭력 피해 여성들과 자녀들에게 보호소를 제공해온 ‘푸른 초장의 집(Home on The Green Pastures)’이 선정되었다.
이명선 서울 메디칼 그룹 대표는 인사말에서 “서울 메디칼 그룹과 오랫동안 함께 해온 의료진들과 협력사들이 이번 자선행사에 한마음 한 뜻으로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은 ‘(S)사랑하는 (M)마음으로 (G)가족처럼’ 소외된 커뮤니티의 계층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도울것 ”이라고 말했다.
푸른 초장의 집 조이스 킴(Joyce Kim) 원장은 “한인 가정 폭력 피해 여성들을 위한 보호소 운영과 가정폭력 인식 변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서울 메디칼 그룹과 후원사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함께 자선행사에 참여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자선 골프대회에서 모인 기금 6만불은 푸른 초장의 집을 통해 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며, 이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자원이 될 것이다.
아스티바 헬스(Astiva Health), 얼라인먼트 헬스(Alignment Health), 프로스카워(Proskauer Rose LLP), 클레버케어(Clever Care), 휴메나(Humana), 허브(HUB), 웰케어(Wellcare), 실버시티(Silver City), 프로티버티(protiviti), RSM, 정관장등의 기업들도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총24 팀, 130여명이 참가한 이번 자선 골프대회는 코리안 특급 박찬호와 16명 KLPGA 선수들도 함께 했다. 그리고 이어진 시상식, 자선 만찬에는 美 연방 하원의원으로 당선된 데이브 민(Dave Min), 그리고 소프라노 박성희가 참석했다.
데이브민 연방하원의원(사진 오른쪽)이 황인선 어센드 파트너스 공동대표(사진 왼쪽), 이명선 서울메디칼그룹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서울메디칼그룹 (Seoul Medical Group):서울메디칼그룹 (SMG)은 미국 지역사회 의사들의 전국 네트워크로, 아시안 아메리칸 환자들의 헬스케어 시스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울메디칼그룹의 주치의 및 전문의 네트워크를 통해 환자의 건강을 촉진하고 종합적인 진료를 관리하고 있다. 1993년에 설립된 서울메디칼그룹은 의사들이 주도하는 주요 독립 의사 네크워크(IPA) 중 하나로, 4,800명의 주치의와 전문의가 임상 및 비임상 헬스케어 서비스 분야에서 환자들을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eoulMedical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센드 파트너스 (Ascend Partners): 취약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접근이 가능하고 수준 높은 헬스케어를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으로 설립된 어센드 파트너스는 2019년 Warburg Pincus의 글로벌 헬스케어 대표이자 경영진이었던 인선 황(In Seon Hwang) 대표와 뉴욕 및 뉴저지 지역의 환자들을 중심으로 의료 서비스를 해온 CityMD의 창업자이며 CEO를 역임한 리차드 박 박사(Dr. Richard Park)가 공동 창립했다. 환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 전문가들 및 기업들과의 협력과 투자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어센드 파트너스는 의사들이 모든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자본, IT및 의료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cend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른 초장의 집 (Home On The Green Pastures):푸른 초장의 집은 1993년에 세워진 이후, 남가주에서 30년동안 가정 폭력 피해 여성들에게무료로 ▲안식처 제공 ▲상담 ▲법적 도움 ▲가정폭력 인식, 부모 양육 지도, 내적 치유사역, 자기 향상 등의 교육 프로그램 ▲직업학교안내 ▲ 정부 보조금 신청 ▲자녀학교 및 의료문제 ▲봉사자 및 가정 폭력 예방 세미나 ▲극빈 가정에 클라이언트 그랜트 지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핫
라인은 24시간 운영한다.
봉사 또는 후원 관련 문의는 www.hogp.org 또는 (714) 532-278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