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모든 치아 검사·진료·치료를 한 곳에서”

2024-11-26 (화) 박광덕 기자
크게 작게

▶ VA 알렉산드리아 비욘드 종합치과병원

▶ 한인 치과전문의 4인이 협진 체제 구축

“모든 치아 검사·진료·치료를 한 곳에서”

김경훈, 이주상, 허원석, 조수혜 대표원장 등 한인 치과전문의 4인이 협진 체제를 구축해 운영 중인 비욘드 종합치과병원. 이 병원에서는 치아와 관련된 모든 검사와 진료를 당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보험을 받으며 무보험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 한인 치과 전문의 4명이 포진한 ‘비욘드 종합치과병원’(Beyond Dental Group)이 한 자리에서 모든 치아 검사와 진료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한국의 대학병원식 전문의 협진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이 쏠린다.

■ 한국어 능통한 4인의 한인 전문의

이 병원의 ▲이주상 대표원장은 심미치료와 신경치료, 임플란트, 덴쳐를 전문으로 하며 ▲허원석 대표원장은 소아교정과 성인 교정, 수술 교정, 인비질라인이 전문이다. ▲또 조수혜 대표원장은 소아 청소년 충치 예방 및 치료, 어린이 수면 진정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김경훈 대표원장은 사랑니, 발치, 임플란트, 수면 마취가 전문이다.


한국어가 능통하고 손이 빠른 치아 각 분야 전문가들이 협진 체제를 구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넓고 쾌적한 병원 분위기와 각종 첨단 진료 시설을 갖추고 있어 방문 당일 각종 검사와 치료까지 받을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 한국형 원스톱 치료 목표…모든 보험 받고 무보험자 할인도

허원석 대표원장은 비욘드 종합치과병원의 가장 큰 장점으로 ‘상담과 진단, 치료까지 받을 수 있는 한국형 원스톱 서비스’를 손꼽는다.

허 대표원장은 “심미과, 소아치과, 교정과, 구강악안면외과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의 대학병원식 협진 진료 체제를 갖추고 있다”며 “대형 병원에서 하는 거의 모든 진료와 치료를 이곳에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최신 디지털 구강 스캐너와 3D 스캐너 등 첨단 장비를 갖추고 구강 마취에서부터 신경 치료와 발치, 크라운, 임플란트 등 치아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며 “어린 자녀부터 시니어 어르신까지 모든 가족들이 한 자리에서 빠른 시간내 치료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병원은 또 모든 보험을 받고 무보험자의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허 원장은 “다양한 보험과 자체 페이먼트 플랜을 통해 합리적인 치료 비용을 제공한다”며 “메디케이드를 포함해 모든 보험이 적용되고, 당일 진료, 응급 진료, 주말 진료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 6,000스퀘어피트 규모의 쾌적한 분위기에 15개 진료실 갖춰

비욘드 종합치과병원은 6,000스퀘어피트에 달하는 규모와 쾌적함, 15개 진료실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방까지 갖추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허 원장은 “넓고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는 대형 공간인 동시에 여러 명의 환자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게 환자의 편의를 중점적으로 생각해 병원 공간을 꾸몄다”고 말했다.
허 원장은 “앞으로 워싱턴 일원 여러 곳에 확장할 계획도 갖고 있다”며 “한인 환우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문의 (571)398-0023
주소 2435 Mandeville Ln., #230,
Alexandria, VA 22314

<박광덕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