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드림 투어] “영혼의 안식처 인도·히말라야의 신비 네팔”

2024-09-10 (화) 12:00:00
크게 작게

▶ 유럽·아프리카·중동·인도-네팔·남미 여행 전문

[드림 투어] “영혼의 안식처 인도·히말라야의 신비 네팔”
인도는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이며 국토면적은 세계 7위인 대국이다. 중국에 이어 새롭게 신흥강국으로 급부상하는 나라다. 여행객들에게는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도를 경험하면 그 매력에 빠지는 사람이 많다.

인도 인더스 문명은 세계 4대 문명 중 하나로, 기원전 3300년에 태동하여 기원전 1900년까지 높은 수준의 문명을 이룩한 지역이다. 인도는 예수 시대부터 로마 제국과의 무역으로 상당한 부를 축적했지만, 6세기 이후 이슬람 세력이 들어오면서 새로운 왕조들이 형성되었고, 16세기에는 무굴 제국이 이슬람의 후원을 받아 인도를 통일하고 지배하게 되었다.

인도는 유구한 역사와 여러 민족의 침략으로 인해 다양한 문화와 문명이 공존하는 곳이며, 그 흔적들이 지금도 고스란히 남아 있는 불가사의한 유적이 많은 나라이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된 타지마할이 있으며, 이외에도 수많은 문화재와 진귀한 지연경관이 인도 곳곳에 흩어져 있다. 가파른 협곡에 조성된 고대 석굴부터 마치 다른 세계에 와 있는 듯한 풍경을 자아내는 비자야나가라 왕국의 유적지까지, 인도는 다채로운 문화가 남긴 흔적들로 가득한 나라이다.

네팔은 흔히 ‘신들의 나라’로 불리며, 풍부한 문화유산뿐만 아니라 접근하기 어려운 히말라야의 웅장한 산들과 아름다운 경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과거에는 산악인들만의 성지로 알려졌지만, 이제는 도로와 같은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누구나 쉽게 히말라야에 접근할 수 있다.

인도-네팔 여행을 할 경우 후진국들의 문제인 위생,치안 등에 대해 우려할 수 있다.

드림 투어에서는 손님들이 불편하실 일이 없도록 세계적으로 유명한 5성 호텔들을 숙소로 이용하며 ,식사도 대부분 호텔에서 하고 차량도 인도에서 몇대없는 최신형 고급버스를 이용하기에 여행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확신할 수 있다.

이러한 지역을 여행할 때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여행사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더욱 의미있고 깊이 있는 여행을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하다. 드림 투어는 미국 내에서 가장 많은 인도와 네팔 여행을 주관하며, 이 지역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있는 김성근 사장이 동행하여 여행의 깊이를 더 한다.

2024년 11월에도 이미 20명의 미주 한인들이 예약을 완료했다. 인도와 네팔 여행의 최적기인 매년 11월, 1월, 2월에 출발하며, 2024년 11월 13 일 출발이 확정되었고, 2025년 1월 15일에도 고객을 모집중이다.


▲문의: (714)576-7788

▲주소: 6035 Beach Blvd., Buena Park

▲웹사이트

https://dreamtouroc.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