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비즈니스 체킹계좌 프로모션
2024-08-07 (수)
조환동 기자
▶ ‘비즈니스 엘리트 체킹’
▶ 10월까지 수수료면제 등
한미은행(행장 바니 이)이 중형 사업체를 위한 ‘비즈니스 엘리트 체킹’ 계좌 상품을 새로 출시했다. 은행은 이를 기념, 신규 비즈니스 계좌 손님들에 평균 잔고 조건 충족 시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비즈니스 엘리트 체킹’ 계좌는 중형 사업체들이 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해 자금관리 서비스를 보다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거래내역서 발행 주기마다 잔고에 관계없이 매달 출금 거래 첫 500회까지 수수료가 붙지 않으며, 온라인 송금 및 ACH 모듈에 대한 월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인기 송금 기능인 젤(Zelle)도 이용할 수 있다. 평균 잔고 10만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75달러의 월 서비스 수수료가 면제되며, 그외 수수료에 쓸 수 있는 최대 150달러 크레딧까지 제공된다.
한미는 신규 비즈니스 체킹 계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오는 10월말까지 진행한다. ‘비즈니스 엘리트 체킹’을 새로 열고 첫 3 개월간 평균 잔고 15만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유추즈 리워드 15만 포인트를,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을 열고 첫 3 개월만 평균 잔고 2만5,000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포인트는 유추즈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한 뒤 상품권, 캐시백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백일 경우 100 포인트당 1달러의 가치를 갖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은행 웹사이트(hanmi.com) 또는 지점을 방문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