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미국 부동산 세미나’ 개최

2024-04-18 (목)
작게 크게

▶ 삼프로TVㆍ네오집스

▶ 내달 11일 어바인서

미국 부동산 프롭테크 네오집스(대표 어태수)가 경제분야 유튜브 채널 1위 ‘삼프로TV’와 함께 미국에서 한국과 미국 부동산 최적의 투자 방법에 대해서 오는 5월9일 뉴욕과 5월11일 어바인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삼프로TV의 김동환 의장이 ‘2024년 경제 전망의 착안점’이라는 주제로 글로벌 경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정리하고 전망을 제시한다.

또 뉴욕 세미나에서는 박 로 그룹(Park Law Group)의 박진홍 대표변호사가, 어바인 세미나에서는 ATNBS의 찰리 이 대표가 한국 부동산 취득시 세금보고 및 유의 사항, 미국 부동산 양도세 절세 방안인 1031 익스체인지, 재산세 절세 방안인 프로포지션 60/90 등을 설명하며, 양국의 세금에 대해서 놓쳐서는 안 될 부분을 전달한다고 네오집스는 밝혔다.


이어 네오집스의 어태수 대표가 한국 부동산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한국 부동산 현황과 미국에서의 한국 부동산 프로세스 및 관리, 한국 부동산 시장의 전망, 그리고 미국 전역의 부동산 현황에 대해서 설명하며, 미국 부동산 가격 급등 지역들에 대한 배경 설명과 향후 금리 인하 시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에 대한 전망을 제시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삼프로TV 유료 강의 무료 쿠폰(150달러 상당), 네오집스 미국 부동산 관리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권(600달러 상당), 로닝 AI에서 대출시 클로징 코스트 최대 5,000달러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세미나 참석자에게 전원 200달러 상당의 클로징 비용을 지급한다.

어바인 세미나는 5월11일(토) 오전 10시~오후 1시 어바인 소네스타 호텔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집스 홈페이지(neozip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