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레곤 벧엘장로교회 임직 감사예배...장로 서성엽, 이강무 성도 등 모두 21명 임직 받아

2024-04-16 (화)
작게 크게
오레곤 벧엘장로교회 임직 감사예배...장로 서성엽, 이강무 성도 등 모두 21명 임직 받아
오레곤벧엘장로교회(담임 이돈하 목사)가 14일 교회 비전채플에서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돈하 목사의 인도로 가진 1부 예배에선 오레곤시찰장 백강훈 목사가 대표기도를 했으며 교회 정 신 장로와 한동길 안수집사의 축하 트럼펫 특송 ‘하나님의 은혜'가 연주됐다.
해외한인장로회 서북노회장 정종택 목사가 ‘천국을 보여주는 자'란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정 목사는 설교를 통해 “임직자들은 오로지 천국을 보여주는 자의 삶을 살아서 공동체를 잘 섬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부 임직식은 임직자 소개, 임직자 서약, 안수위원의 안수기도, 임직선포, 기념패와 증서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축하순서에서는 오레곤장로찬양단(단장 류정택, 지휘 김석두 장로)이 특송으로 ‘영광'을 불렀으며 서북노회 부노회장 진영훈 목사의 축사와 서북미장신대학장 진영길 목사의 권면 순으로 이어졌다.

임직자 21명을 대표해 서성엽 장로가 답사를 했으며 임직자들이 함께 마련한 특별헌금 2만5,034달러를 전액 선교사역에 사용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교회측은 23개의 해외선교센터를 지원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전 은퇴목사회장 계지영 목사의 축도로 임직식이 마무리됐다.
이날 임직자들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임직:서성엽 이강무
*안수집사 임직:강석균 김광년 김영일 김영준 노성환 문경천 조성우
*권사임직:김수진 김윤경 김정아 백은주 안은희 이혜실 한명조
*명예권사 임직:강삼순 김정자 윤해영 이원순 주정숙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