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더 새롭게, 더 강력하게’ 뷰티템 리뉴얼

2024-04-10 (수) 박솔리 기자
작게 크게
‘더 새롭게, 더 강력하게’ 뷰티템 리뉴얼

사진제공=더후

‘더 새롭게, 더 강력하게’ 뷰티템 리뉴얼

사진=(좌측부터)프레쉬, 유세린


‘더 새롭게, 더 강력하게’ 뷰티템 리뉴얼

사진제공=헤라


‘더 새롭게, 더 강력하게’ 뷰티템 리뉴얼

사진제공=에뛰드


꾸준히 한 제품만을 사용하는 의리파들을 위한 희소식! 최근 뷰티 업계는 스테디셀러의 영원함을 위한 리뉴얼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니즈를 파악해 제품에 담아내 충성도 강한 이들의 마음을 꼭 붙잡고 있다.

#더욱 풍부해진 스킨케어 효과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를 화장품에 구현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는 탁월한 노화 관리로 2009년 출시 이후 14년간 980만병 이상 판매되며 더후를 대표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로 자리매김했다.


NAD+는 모든 생명체에 존재하는 노화 완화 성분으로, LG생활건강은 10년에 걸친 연구 끝에 NAD+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기술을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에 첫 적용했다. 낮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밤에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 ‘24시간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 보호부터 눈가 주름 탄력까지 케어 하는 만능템 프레쉬 아이 크림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은 더욱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에 더욱 매끄럽게 밀착되어 민감한 눈가 피부 보호 효과, 눈가 주름 및 탄력 개선 효과 등 만족스러운 영양감과 잔주름 완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섬세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주름개선기능성 제품으로 바실러스 추출 성분을 새롭게 포함해 사용 시 민감한 눈가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영양감이 풍부한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하이알루론 3X’는 유세린의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컨센트레이트 3종을 더욱 좋아진 성분과 효과로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제품으로, 특허받은 주름개선 포뮬러 로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하이알루론 3X’는 ‘히알루론산, 소야사포닌, 에녹솔론’ 3가지 주요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우고, 피부 속 콜라겐을 부스팅 하며, 피부 탄력 손실을 방어하는 3단계 효과로 주름을 개선하는 복합 포뮬레이션이다. 리뉴얼로 이전 제품 대비 3.7배속 빨라진 눈가 주름 개선효과 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를 위한 순한 포뮬러로 5중 눈가주름 개선효과를 선보인다.

#니즈를 풍성하게 담은 색조

초밀착 커버 그대로 더욱 자유롭고 편안한 소프트 새틴 피부를 선사하는 헤라 블랙 쿠션'도 리뉴얼 됐다.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뉴얼 작업은 그간 축적된 방대한 고객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차례의 연구와 고객 검증을 거쳐 진행됐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메이크업 직후의 정교한 피부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된다.

정교한 눈썹 결을 살릴 수 있는 에뛰드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는 입소문 만으로 유명해진 펜슬 타입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단단한 3D 육각 모양의 슬림심으로 쉽게 뭉개지지 않아 샤프너로 깎을 필요 없이 한 올 한 올 그릴 수 있다. 뭉침 없이 그려지고 부드럽게 발색 되어 마치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