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주한인예수교 장로회 북가주노회
▶ 서로 하나되어 준비하고 친목도 다져
오클랜드에서 16일 열린 KAPC 제48차 정기총회 기금 모금골프대회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앞줄 왼쪽서 2번째 골프대회 준비위원장 임정구 장로 .
미주한인 예수교장로회(KAPC) 제18차 정기총회 기금 모금 골프대회가 16일 오클랜드 메트로폴리탄 골프링크에서 100여명의 골퍼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골프대회는 임정구 장로를 준비위원장으로 이윤범 장로,신영 창 장로, 김현준 장로, 김영석 장로, 남명호 목사, 탁정업 안수 집사,조수현 집사 등 준비위원과 여러 자원봉사자의 봉사로 열리게 됐다. 경기에 앞서 제48차 정기총회 준비위원장인 민봉기 목사는 “ 북가주 노회 소속 교회 준비위원들의 수고로 많이 참여하여 대회가 성황리에 열리게 되어 감사 드린다”고 인사말을 한후 “대회를 통해 함께 힘을 얻고 가까워지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도했다.
대회 참석자들은 존 탁 프로골퍼 티처의 경기 규칙 설명후에 각 홀별로 이동하여 맑고 화창한 날씨속에 푸른 초원위에서 경기를 펼쳤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오는 5월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할 제48차 총회에서 총회장으로 내정된 권혁천 목사(상항중앙장로교회 담임)도 참석하여 대회 준비및 참석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권혁천 목사는 “노회 소속 지역교회 리더들이 선한 일에 서로 연합하고 협력하여 총회를 섬겨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골프대회 준비위원장인 임정구 장로(크로스웨이교회)도 “기금 모금과 아울러 교우간의 친목을 다지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면서 스폰서 등 모금에 도움을 준 모든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제48차 정기총회는 ‘기억하고 다시 기대하자’(삼상17:37)를 주제로 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Embassy Suites by Hilton San Francisco Airport Waterfront에서 개최된다.
KAPC 북가주노회(노회장 강동호 목사) 주최의 제 48회 총회 기금 마련 골프대회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메달리스트: 여 안복희, 남 박승운 ▲1 등: 여 이영순, 남 정제인, 2등: 여 정점순, 남 임승쾌, 3등: 여 신은임, 남 김용옥 ▲ 장타: 허백호 ▲근접: 장철근, 신영관, 이상민.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