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2024-03-15 (금)
작게 크게

▶ BTS 촬영지는 물론 강원도, 부산의 대표적 관광지까지 체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패키지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 사진출처: 하나투어ITC : 인더숲 BTS 버전 평창 촬영지 )( 위 링크 : KTMG X 하나투어ITC )

다른 어떤 여행과도 비교할 수 없는 모험에 준비되셨나요? HanaTourITC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투어”로 BTS의 향기와 한국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세계에 빠져들어보세요. 이 투어는 BTS와 관련된 유일한 공식 여행 상품으로, BTS의 사랑받는 시리즈 '인 더 숲'의 촬영 장소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 사진출처: 하나투어ITC : 인더숲 BTS 버전 평창 촬영지 )( 위 링크 : KTMG X 하나투어ITC )


*새로운 경험이 펼쳐집니다:

하나투어ITC에서는 이번 봄부터 새로운 모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여행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그동안의 성원에 힘입어 데이투어의 짧은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강원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1박2일 동안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뿐 아니라, 강원도와 부산이라는 유명 관광 명소를 2박3일 동안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기적으로 가득한 패키지: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 사진출처: 하나투어ITC : 삼양목장 )( 위 링크 : KTMG X 하나투어ITC )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 사진출처: 하나투어ITC : 발왕산 케이블카 )( 위 링크 : KTMG X 하나투어ITC )


우선 이 여행 코스를 통해 강원도의 환상적인 명소인 삼양목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삼양목장에서 푸르른 풍경과 방목되는 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발왕산 케이블카에 올라 타면 주변 풍경과 멀리 동해안까지 전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 앨범 커버로 유명해진 향호해변 버스 정류장까지 방문하게 되면, 여러분은 인생샷을 찍을 기회를 갖으실 수 있을겁니다.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 사진출처: 하나투어ITC : 향호해변 ) ( 위 링크 : KTMG X 하나투어ITC )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 사진출처: 하나투어ITC : 광안대교 ) ( 위 링크 : KTMG X 하나투어ITC )


더 나아가 2박3일 코스를 선택하시게 되면, 이 환상적인 모험이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남쪽으로 더 여행을 떠나면, 부산의 웅장한 광안대교가 밤하늘을 밝히는 모습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륙도에서는 스카이워크에 발을 딛고 아래의 회오리치는 물 위를 걸어보세요. 그리고 화려한 색채의 감천문화마을에 빠져보세요. 여기서는 예술과 전통이 만나 화려한 골목길의 미로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 사진출처: 하나투어ITC : 감천문화마을 )( 위 링크 : KTMG X 하나투어ITC )


*꿈의 여정:

여행 일정만 봐도 여행을 기대할 수 있는 패키지 구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목적지는 자연의 아름다움, 문화적 감성, 그리고 BTS의 마법을 조화롭게 섞어 제공되어 팬들은 물론 모든 여행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약속할 것입니다.
한국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

( 사진출처: 하나투어ITC : 오륙도 스카이워크 )( 위 링크 : https://koreatimesusa.mice.link/booking/NXVADMU/prod/JFGGMKRX )


ARMY 회원들을 모아 “인더숲 BTS버전 평창 촬영지 투어”를 오늘 당장 예약해 보는 것도 좋은 생각일 거 같습니다.
새로운 모험이 한국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싸이트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KTMG & HanaTourITC Website : (https://koreatimesusa.mice.link/booking/NXVADMU/prod/JFGGMKRX )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