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포유 덴탈그룹] “한 명의 환자만을 위해 최적화된 맞춤 치료”

2024-02-06 (화)
작게 크게

▶ Anthem, Clever Care, Aetna 등 모든 PPO 보험 가능

[포유 덴탈그룹] “한 명의 환자만을 위해 최적화된 맞춤 치료”
한 명의 환자를 위한 최적 맞춤 치료를 제공하는 ‘포유 덴탈 그룹’(이하 포유 치과)은 시카고 로욜라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30년이 넘는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정직하고 성실하게 치료하는 조셉 최 원장과 서울대, NYU, UCLA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20년 이상의 풍부한 임플란트 수술 경험과 의술을 제공하고 있는 치의학 박사들이 함께 합력하여 환자들의 필요에 맞게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치료를 하면서 두터운 신뢰를 쌓아왔다.

LA는 물론이고 한국이나 알래스카, 뉴욕 등 동부에서도 소문을 듣고 포유 치과를 방문해 치료를 받고 있다.

특히 Anthem, Clever Care, Aetna 등 모든 PPO 보험을 취급하기 때문에 재정 부담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


20달러로 검진 및 엑스레이 촬영을 하여 환자의 아픈 부분을 찾아내어 끝까지 섬세한 신경치료를 하여 발치하지 않고 “환자 본인의 이를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치료한다”고 말하는 최 원장의 얼굴에는 책임감과 신뢰감이 묻어있다. 최 원장을 포함한 치의학 박사들이 최선을 다해 치료함으로써 더 큰 비용 발생을 최소화 시키며 가족같은 마음으로 내원한 모든 환자를 돌본다.

포유 치과는 신경치료와 보철 사랑니 발치, 일반 진료는 물론 ‘333 원칙’으로 임플란트와 틀니 관련 최고의 시술을 보여주고 있다. 3D 컴퓨터 스캐너로 정확한 진단을 하고 자체 기공소에서 제작, 3일 이내에 명품 틀니 완성 및 발음과 미용, 그리고 씹는 기능의 95% 회복을 목표로 하며 연 365일 1%의 문제도 무료로 해결하는 원칙을 지킨다. 임플란트를 통증 없이 시술하고 다른 병원에서 시술받았다가 잘못되거나 실패한 임플란트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포유 치과의 몫이다.

포유 치과는 하지 않은 듯 편하고 어떤 음식도 잘 씹히고 말이 새지않아 발음이 정확하고 노래가 잘되며 구강에서 움직임이 없고 골드도금 매쉬를 틀니에 넣어 얇고 강한 명품 틀니와 임플란트를 제작할수 있는 자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틀니 연구소가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명품 틀니가 준비되어 있다.

임플란트는 999달러, Full Denture는 상하 각각 999달러에 할 수 있다. 특히 틀니를 하는 경우에는 ‘클리너 머신’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클리너 머신은 틀니뿐만 아니라 안경, 보석, 시계 등 세균, 냄새 제거등을 말끔히 세척해 준다.

중국어와 베트남어로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유 치과의 진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월~토)까지이다.

▲LA: 266 S. Harvard Blvd. #310, LA (213)389-2828

▲세리토스: 11700 South St. #204, Artesia (714)248-2206

▲오렌지카운티: 9636 Garden Grove Bl. #3 G.G. (714)590-282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