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발레리나 꿈나무들 모여라”

2024-02-01 (목)
작게 크게

▶ 진발레스쿨 새학기 개강

▶ “클레식 발레 인재 양성”

무용의 꿈을 가진 미래의 인재들을 육성하는 바가노바 메쏘드 발레 전문기관인 ‘진 발레스쿨’이 꿈나무 발레리나 프로그램 새학기 등록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발레 교육법 중 하나로 클래식 발레의 ‘대표’라고 불리기도 하는 바가노바 메쏘드는 정확한 자세와 섬세함으로 무용수의 내면과 표현력을 강조한다. 진발레스쿨에서는 이 과정을 도입해 발레 교육의 차별성을 두고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교육으로 무용의 꿈을 가진 미래의 발레리나 인재를 키우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양성 프로그램은 발레, 아크로바틱, 워쉽댄스, 컨템퍼러리 등 다양한 장르를 저렴한 비용으로 배울 수 있다. 2024년 새학기는 1월30일부터 4월29일까지 매주 한 번씩 3개월 12주 과정이 새로 개강한다. 또 등록 학생들은 대학 진학을 앞둔 학생들이 무용선생님이 되어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무용교육방법 인턴십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꿈나무 발레레나 프로그램은 단순한 발레 동작만 배우는 것이 아니고 예술을 통해 나라사랑, 정신과 문화, 역사, 정체성, 리더십, 인성교육을 함께 받게 된다. 학생들은 각종 문화 행사에 초청되고 양로원을 방문하며 정기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배운 실력을 보여주며 무대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 봉사 정신을 함께 배우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alletjean.com)를 참조하면 된다. 사전예약 필수. 문의 (323)-428-442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