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자녀 장학생 모집”
2023-11-09 (목) 12:00:00

오렌지카운티 기독교 전도회 연합회 회원들이 월례 조찬 기도회를 가진 후 자리를 함께했다.
오렌지카운티 기독교 전도회 연합회(회장 신 용)는 지난 4일 갈보리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에서 11월 월례 조찬 기도회를 가졌다.
이날 조찬기도회에는 OC교협 증경회장 이서 목사(미주비전교회 담임)가 초대되어서 ‘하나님의 자녀의 지위’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이 연합회는 올해부터 교회와 교단을 초월한 연합기관의 정체성을 살리기 위해 주요 교회의 집회나 행사 소식, 기독교계 행사 등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알리고 있다.
한편, 오렌지카운티 기독교전도회연합회는 제4회 선교사자녀 장학생을 11월 말까지 모집한다. 지원자는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홈페이지(www.ockca.org, 연합회소식-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ockca1@gmail.com 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는 해외 한인선교사 자녀로 고등학교, 대학교 및 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이며, 현장선교사를 우선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활동하는 기관 선교사 자녀는 제외한다고 밝혔다. 선교사자녀는 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장학금을 총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장학금 전달식은 12월 중순에 가질 예정이다. www.ockca.org, info@ockca.org 유튜브 채널: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