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그리스도 사랑실천
2023-11-02 (목)
▶ 뉴비전교회, 밀피타스지역 자원 봉사 활동
▶ 중국교회와 비영리단체 함께 협력하여 실시
뉴비전교회교인들이 21일 밀피타스시 지역 봉사활동에 앞서 힘찬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 뉴비전교회 >
밀피타스에 위치한 뉴비전교회(담임 이진수 목사)가 지난 21일 밀피타스시 지역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사랑하는 밀피타스 자원봉사의 날’(Love Milpitas Volunteer Day" 행사는 두 중국교회 (Crosspoint 와 Ark Baptist) 와 비영리 단체인 밀피타스 케어( Milpitas Cares 와) 협력하여 함께 치루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필요를 지역교회성도들이 자원봉사함으로 지역사회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리며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올해 2023년에는 밀피타스시와 경찰서, 소방서, 지역 초등학교에서 요청한 9개 프로젝트에서 400여명의 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은 아침 8시에 뉴비전교회 주차장에서 모여 킥오프 랠리를 시작으로 오전 9시부터 밀피타스의 9개 프로젝트 장소로 나누어 나가서 봉사 작업을 실시 했다. 랠리에선 밀피타스시의 플래닝커미셔너 Dipak Awasthi 와 Milpitas Cares 대표 Dan Griffiths 목사의 축사와 감사 인사가 있었다.
밀피타스시 경찰에서도 함께 참여하여 패트롤 카 한대를 행사장소로 보내어 봉사자들과 자녀들이 함께 사진을 찍는 시간도 가졌다. 밀피타스시 소방서에서도 가장 큰 소방차 한대를 보냈다. 자원봉사자들은 9곳의 프로젝트 작업장소에서 오전 9시 부터 12시 30분까지 맡은 작업들을 성공적으로 끝낸후 봉사 활동을 마쳤다.
‘사랑하는 밀피타스’ (Love Milpitas) 행사의 미션은 신앙공동체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커뮤니티와 서로 연결되어 참여하며 기부하고 봉사함으로써 서로를 사랑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에 목적을 두고있다. 그래서 는 도움이 필요한 단체와 연결하여 커뮤니티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 이웃을 사랑하는데 기여하기를 바라고 있다.
이날 뉴비전교회가 봉사활동을 한 9개의 프로젝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밀피타스 초등학교 운동장의 핸드볼벽치기, 22개 벽 페인트▲- 초등학교의 마스코트 독수리를 벽화로 페인트 ▲ 초등학교 Book Exchange Box donation and installation▲ 초등학교 Garden box building▲ 밀피타스 시 5개 공원 클린 업 ▲ 소방서의 에머전시 서풀라이 콘테이너 외벽 페인트▲ 밀피타스 경찰서의 이머전시 Notification Flyer 돌리기 ▲ 밀피타스 시청의 칠드런 운동장 벤치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