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자유와 낭만을 동시에… 태평양에서 펼쳐지는 선상 콘서트

2023-10-13 (금) 빌리 장 엘리트 투어 대표
크게 작게

▶ 빌리 장 엘리트 투어 대표의 세계 여행·골프·크루즈 - 멕시코 리비에라 크루즈·쇼쇼쇼 콘서트

자유와 낭만을 동시에… 태평양에서 펼쳐지는 선상 콘서트

멕시코 리비에라 크루즈의 모습.

우리는 자유를 얻기위해 여행을 떠나는데 멕시코 리비에라 크루즈 여행을 즐기고 크루즈 선상에서 낭만을 만끽하는 선상 콘서트까지 펼쳐진다면 1석3조의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바하 멕시코 3박4일 일정은 금요일 오후에 탑승해 월요일 아침 7시면 롱비치로 돌아올 수 있어 주말을 이용해 가족과 함께 크루즈 여행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이번 엘리트 투어의 멕시코 리비에라 크루즈는 그리 길지 않은 일정으로 크루즈 여행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고 기항지 투어를 통한 멕시코 문화와 맛 기행, 골퍼들을 위한 기항지 골프, 어린 자녀들에서부터 연로하신 어른에 이르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가격이 저렴해 가족여행이나 기업들의 단함모임, 친구 동문회의 단체여행에도 인기가 있다.

특히 2024년 2월2일에 출발하는 바하 멕시코 크루즈는 설맞이 특별 이벤트로 기획되는데 유튜브 채널 ‘캘리남녀’의 주인공인 우정아, 김형준이 함께 하는 ‘쇼쇼쇼 크루즈’다


▲카보 산 루카스

엘리트 투어의 멕시코 리비에라 크루즈의 첫 번째 기항지인 카보 산 루카스 항구는 멕시코 대표적인 휴양지인 로스 카보스의 항구 도시다. 로스 카보스는 할리웃 스타들의 별장이 즐비하고 유명 골프장이 많아 일년내내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자연 아치 바위 투어, 바다사자와 물개 관찰 등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스쿠버 다이빙 투어, 낚시 등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이 곳은 거리마다 커피 샵이 즐비한데 그 중에 맘에 드는 한 곳에 들어가 창가에 앉아 향이 진한 멕시코 커피 ‘카페 드 올라’를 한 잔 맛보는 것도 추억의 한 페이지라 할 수 있다. 별장이 즐비한 멕시코의 대표적인 휴양지다.

한편 로스 카보스는 별도의 관광 일정이 있을 정도로 로스 카보스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볼거리로는 태평양과 코르테스 해(Sea of Cortez)가 교차하는 지점에 높이 솟은 기암괴석 엘 아르코(El Arco)는 로스 카보스의 랜드 마크라 할 수 있다.

카보 산 루카스에는 유명 골프장인 카보 리얼 오션(Cabo Real Ocean)특에서 라운드를 할 있는 옵션이 있다.

▲21km 하얀 모래 해변 마자틀란


멕시코 리비에라 크루즈 여행의 두 번째 기항지인 마자틀란은 시노로아주의 해변 휴양도시로 무려 21km에 달하는 하얀 모래 해변으로 유명하다.

마자틀란은 깨끗하고 조용한 휴양도시로 미국인들이나 유럽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만 아직 한인들에게는 생소한 휴양지다. 멕시코 대표적 휴양지로 칸쿤을 비롯 로스 카보스, 아까뿔코, 푸에르토 바야르타, 마자틀란이 꼽힐 정도로 유명하다.

시내 중심가에 마차도 광장이 있는데 치안이 좋아 밤까지 북적인다. 주변 골프장은 대부분 특급으로 태평양의 경치와 어우러진 환상의 코스다. 골프는 에스뜨레야 델 마(Estrella Del Mar) 골프코스에서 라운드 한다.

▲유명한 휴양도시 푸에르토 바야르타

멕시코의 리비에라 크루즈의 기항지인 푸에르토 바야르타(Puerto Vallarta)는 태평양 해안가를 따라 위치한 유명 휴양도시로 한 때 리처드 버튼과 엘리자베스 테일러 등 할리웃의 기라성 같은 톱스타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유명 영화감독인 존 휴스턴의 ‘The Night of the Iguana’라는 영화 촬영지로 널리 알려지면서 스타들이 자주 찾기 시작했다.

태평양이 보이는 엘 말레콘(El Malecon) 해변길을 따라 걷다가 분위기 있는 바에 들어가 마가리따 한 잔을 한다면 답답했던 가슴이 후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상점에 들어가 기념품도 사고 미술에 관심이 있다면 갤러리도 방문하고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전통음식점을 찾아보는 것도 추억이다.

▲ ‘쇼쇼쇼’ 크루즈 콘서트

‘쇼쇼쇼’라는 타이틀에서 짐작하듯 3박4일동안 3개의 쇼가 진행된다

먼저 토크쇼를 진행할 때마다 10분만에 600석 좌석이 매진되고, 100% 참석한다는 기록이 증명하듯이 캘리남 김형준이 선사하는 ‘선상 토크쇼’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한인사회 최고의 MC 두 사람이 진행하는 ‘탤런트 쇼’가 두번째로 크루즈에 함께 한 모든 참석자들의 장기자랑이다. 푸짐한 상품을 걸고 진행되는 동안 박수와 웃음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댄스쇼’는 크루즈 선사에서 제공하는 라인댄스 프로그램으로 전문가의 지도를 통해 라인댄스를 배우게 되는데 따라하다 보면 어느덧 댄서가 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아울러 엔세나다 기항지에서는 워킹 시내투어와 함께 멕시코 전통 타코 뷔페를 즐길 수 있는데 와카몰레,수제 토티야, 생선요리까지 제공되며 길거리 추로(Churro) 쇼도 펼쳐져 크루즈 선상의 푸짐한 음식과 함께 멕시코 맛기행의 재미와 감동까지 느낄 수 있다.

골프애호가 들에게는 멕시코 바하마 오션프론트 골프코스에서 골프라운딩이 옵션으로 가능하다.

여행 팁

테마전문 엘리트 투어의 2024년 2월2일(금)에 떠나는 바하 멕시코 ‘쇼쇼쇼 크루즈’ 비용은 세금 포함 1인당 469달러다. 엘리트 투어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미리 예약할 것을 권하고 있다. 골프라운딩(선착순)은 바하마 오션 골프코스 18홀이며 차량과 점심 포함 1인당 250다. (213)386-1818

<빌리 장 엘리트 투어 대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