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수협 대한민국 명품 수산물 홍보전’

2023-10-06 (금) 12:00:00
크게 작게

▶ H마트 어바인 노스파크점

▶ 9일~15일 일주일간 열려

‘수협 대한민국 명품 수산물 홍보전’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한국 수산물의 수출 활성화와 한국 수산물의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수협 대한민국 명품 수산물 홍보전’을 개최한다.

‘H 마트’와 수협중앙회가 함께 주최하는 이 행사로 오는 9일(월)부터 15일(일)까지 1주일간 H 마트 어바인 노스파크 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한국산 전복, 해조류, 오징어 등 약 30여 가지의 다양한 수협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내 다양한 고객 참여 경품 행사가 진행 예정에 있어 많은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은 오는 10일(화)에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탁월한 한국 수산물의 영양과 우수성을 적극 알리며 한인 교포 및 외국인 고객에게 수산물 소비를 당부할 예정이다. 또한 H 마트와의 식품 개발 교류 활성화 및 국내산 수산물을 활용을 통해 해외 입맛에 더욱 잘 맞는 식품을 개발할 것으로 전했다.

H 마트측은 “수협은 대한민국 어업인 생산자 단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그 이미지는 미국 내에서도 확고하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라며 “H 마트와 수협의 협업을 통해 더욱 안전한 먹거리를 소비자들 식탁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 마트 어바인 노스파크점은 3931 Irvine Blvd, Irvine에 위치해 있다.(949) 739-747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