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기예금 5% 이자율 CD 구좌 개설 이어져
8일 하와이 전통 의식으로 오프닝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하와이 유일의 한인은행 CBB 뱅크(은행장 제임스 홍)가 펄시티에 3호지점을 개설했다.
8일 오전 10시 펄시티점에서 열린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하와이 한인회, 하와이주 33지구의 Sam Kong 하원 의원, 16지구의 Brandon Elefante 상원 의원 등 커뮤니티 주요 인사들과 고객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제임스 홍 은행장(오른쪽)과 폴 리 본부장이 와이파후 리사이클링 전재완(가운데) 대표와 함께 했다.
새롭게 문을 연 펄시티 지점은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쇼핑 센터인 펄릿지 센터(Pearlridge Center) 맞은편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이번 펄시티 지점 오픈으로 CBB 뱅크는 하와이에 총 3개, 전 미 총 11개의 지점망을 갖추게 되었다.
CBB 뱅크 제임스 홍 은행장은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서 편리한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새로운 지역에 지점을 오픈했다”며, “그간 CBB 뱅크를 믿고 이용해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하와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B 뱅크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일정 기간동안 펄시티 지점에 한하여 ▲12개월 만기 정기예금 CD 프로모션 (이자율 5.00% APY, 최소 금액 1,000달러 이상) ▲지점 방문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 중이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펄시티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민 김 펄시티 지점장
민 김 펄시티 지점장은 "고객들에게 가치를 더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이라며, “이번 프로모션들은 이런 저희의 노력을 뜻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앞으로도 이와 같이 가치를 더하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와이 펄시티 지점 주소: 98-150 Kaonohi St., Suite B-104, Aiea, HI 96701
문의전화: (808) 457-1190
<
김대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