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합류한 '놀면 뭐하니?'의 6인 포스터가 새롭게 공개됐다.
2주간 휴식기를 마치고 7월 1일(한국시간 기준) 방송을 재개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측이 새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며 6인 체제의 시작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유재석-하하-박진주-이이경-이미주와 함께 새 멤버로 합류한 주우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새로운 케미가 더해질 '놀면 뭐하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6인 멤버들이 똘똘 뭉쳐 촬영한 단체 셀카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팔이 긴 주우재가 인간 셀카봉이 된 가운데, 멤버들은 각자 성격과 특징이 묻어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스터를 꽉 채운 6인의 유쾌한 에너지가 토요일 저녁을 웃음으로 물들일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6명의 손글씨로 탄생한 '놀면 뭐하니?' 로고는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전 로고가 유재석 1인의 손글씨로 만들어진 것이었다면, 새 로고는 6인 멤버들이 '놀면 뭐하니?' 글자를 하나씩 맡아 조화롭게 로고를 만들었다. 각기 다른 필체만큼이나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6인이 '놀면 뭐하니?'를 어떻게 완성해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6인 체제가 된 '놀면 뭐하니?'는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아,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우재의 합류로 멤버들의 새로운 케미를 더해 앞서 계속된 부진을 떨쳐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