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e마이코 LA] 안성맞춤 쇼핑센터…‘득템’의 기쁨 누리세요

2023-05-26 (금)
작게 크게

▶ 가정의 달 감사·무빙세일 50%까지 할인

▶ 품질 좋은 한국산 식품과 제품 직수입

[e마이코 LA] 안성맞춤 쇼핑센터…‘득템’의 기쁨 누리세요

[글·사진 원정희 객원기자]

‘e마이코 LA’ (대표 해나 김)는 한인타운 웨스턴과 샌마리노에 위치한 ‘마이코 백화점’의 새로운 회사명이다.

e마이코 LA에는 ‘없는 것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품목들이 있다. 생활용품, 가전제품, 식료품,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속옷, 신발 등등. 바쁜 현대인들이 원스톱 쇼핑하기에 딱 좋은 ‘안성맞춤 쇼핑센터’이다.

2010년 창립된 이래로 줄곧 e마이코 LA는 ‘Maid In Korea’에서 유래된 회사명 MAIKO(마이코)의 품격을 질 좋은 한국산 제품들을 직수입하고 공급하기를 13년 이상 직속하며 유지하고 있다. K-pop이 대세인 요즘의 상황을 이미 간파하고 시작한 김 대표의 비즈니스 안목은 탁월했다. 덕분에 친정엄마와 딸,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세대를 아우르며 함께 단골 고객들이 되어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e마이코 LA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한 감사 세일과 새로운 장소로의 이전으로 인한 무빙세일을 동시에 20%에서 50%까지 한다. 식료품, 가전제품, 난방제품, 전기요는 20%, 생활용품, 화장품은 30%, 극세사 이불과 프라이팬은 50%까지 세일을 한다.

당뇨병 개선과 콜레스테롤 제거, 고혈압과 치매, 청소년들의 기억력 증가, 학습 능력 향상, 성장과 발육 촉진에 좋고, 영양가가 현미의 8배, 흑미의 4배에 달하는 갈색 가바쌀은 3포에 100달러로 판매되고 있다.

친환경 편백나무로 제작하여 피톤치드 효과는 물론 척추 관련 예방과 건강 회복, 피로 회복,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편백나무 쿠룬타 누어봐’ 건강용품도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요리를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 딱 맞는 양의 양념을 세트로 만들어 제공하는 반조리 식품인 ?밀키트(Meal Kit)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오동통한 낙지와 특제 수제소스의 만남으로 탄생한 매콤 낙지볶음 (350g)은 8.99달러에서 20% 세일한 7.1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야채, 버섯과 떡국떡이나 소면과 함께 조리해서 갓 지은 갈색 가바쌀과 낙지 덮밥으로 얹어 먹으면 영양 만점 일품요리가 된다.

100% 자연산 청정 제주산으로 제주에서 맛보던 싱싱함을 그대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제주 은갈치(특대)는 20.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한국에서 직수입한 안방 그릴(냄새와 연기가 없음)에 은빛 찬란한 은갈치를 구워 저녁 밥상에 올리면 온 가족이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면서 맛있는 식사를 하는 동안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어 더욱 행복할 것 같다.

한편 전품목 선착순 세일이지만 밥솥, 딤채, 가바쌀 등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될 수 있다.

직장인 주부라면 퇴근할 때 늘 고민이 된다. ‘오늘은 무엇을 만들까? 그러나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말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가 준비된 e마이코 LA로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면 된다.


온가족이 함께 ‘안성맞춤 쇼핑센터’인 e마이코 LA에서 평소에 사고 싶었던 것들을 놓치지 않고 꼭 장만하는 ‘득템’의 기쁨을 누리는 후회 없는 선택을 해보자.

▲LA 매장: 939 S. Western Ave. LA

▲전화: (323)734-123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