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날의 패션, 박보검·정국·송강 ‘청청’ 스타일 어때요?
2023-04-05 (수)
박솔리 기자
사진제공=게스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사진=박보검 인스타그램 @bogummy
사계절 불변의 룩 데님 스타일이지만 봄날에 더욱 빛을 발하는 패션이기도 하다. 특히 남성들에게는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스타일도 챙겨주며 코디 걱정을 덜어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남성 스타들도 앞다투어 청청의 매력을 내뿜고 있다. 셔츠부터 재킷, 팬츠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경험한다면 올 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는 건 시간 문제.
#BTS 정국 복근 드러낸 90년대 스타일
정국과 함께한 이번 캘빈클라인 캠페인은 90년대 스트레이트 데님과 바디 진, 릴렉스 핏 데님 셔츠,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 릴렉스 핏 스탠다드 로고 크루넥 티 등 새로운 스타일의 정국을 포착했다.
정국(Jung Kook)은 “오랫동안 캘빈클라인의 팬이었고, 새로운 글로벌 엠버서더가 되어 감격스럽다”고 전하기도 했다. 정국의 보헤미안 헤어스타일과 타투, 그리고 선명한 복근까지 하나의 패션으로 완성했다.
#박보검, 청량한 청청 패션
지난 주말엔 배우 박보검이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는 소식으로 떠들썩했다. 그의 업로드는 청청 패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조각각은 얼굴에 프레쉬한 데님룩은 여심을 흔들어 놓기 충분했다. 사계절 만능 아이템 데님 셔츠, 같은 톤으로 매치한 청바지, 살짝 오픈한 넥라인으로 매력적인 룩을 완성했다.
#송강, 섹시한 무드의 데님 스타일
배우 송강의 스타일은 여름철 휴양지를 연상케 한다.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블랙 컬러의 데님 팬츠로 연출한 섹시한 무드의 룩부터 데님 반팔 셔츠와 데님 쇼츠 셋업으로 완성한 소년미 넘치는 룩까지 다양한 무드로 선보이는 스타일링과 빈티지한 워싱의 데님 팬츠와 페이즐리 패턴의 반팔 티셔츠 등 여름 시즌을 위한 유니크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에서는 패셔니스타 송강이 선택한 게스의 여름 신상 컬렉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박솔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