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부동산ㆍ재테크ㆍ상속ㆍ금융 세미나...워싱턴주 한인 여성부동산협회 7일 턱윌라 라마다서

2022-04-27 (수) 03:44:19
크게 작게
워싱턴주 한인 여성부동산협회(회장 백정선ㆍ이사장 케이 김)가 시애틀지역 한인들을 위해 오는 5월7일 오전 10시30분부터 턱윌라 라마다 호텔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ㆍ재테크ㆍ상속ㆍ금융ㆍ자산관리 등 한인들이 관련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분야들을 대상으로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와 강연을 하고 일대일 질의와 응답을 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유근열 메트로시애틀 대표는 현재 미국 및 시애의 부동산 시장과 전망, 미국 경제동향, 주식과 부동산 차이점 등을 알아본다.


김성훈 공인회계사는 미 연방과 주정부 관련 상속 및 증여세금, 세금의 종류, 절세방법 등을 알아본다.

유니뱅크 데이빗 송 전무도 강사로 나와 유니뱅크가 취급하는 모기지 상품은 물론 연방 정부의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채상일 변호사도 나와 자산분대 방향 및 결정, 투자와 저축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본다.
부동산협회 백정선 회장은 “코로나팬데믹으로 오랫동안 활동을 못하다 이번에 한인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소중한 자신의 자산을 관리하고 증대하는 노하우를 익히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동산협회는 이날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점심을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 준비를 위해 참석 희망자는 전화(206-747-5154)나 이메일(kwra1993@gmail.com)로 예약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라마다 호텔: 15901 W Valley Hwy, Tukwila, WA 981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