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신사와 아가씨’ 윤진이, 안우연 말에 눈물까지..냉담한 분위기

2021-10-23 (토)
작게 크게
‘신사와 아가씨’ 윤진이, 안우연 말에 눈물까지..냉담한 분위기

/사진제공=지앤지프로덕션

'대세 커플' 안우연과 윤진이가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까.

23일(한국시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극본 김사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9회에서는 윤진이(이세련 역)가 안우연(박대범 역)을 찾아간다.

앞서 박대범(안우연 분)의 가족관계를 들은 이세련(윤진이 분)은 그가 의도적으로 자신에게 접근했다고 오해, 그에게 헤어지자고 통보하며 결국 '대세 커플'이 이별을 맞았다. 하지만 이세련은 박대범을 잊지 못하며 괴로워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차가운 분위기를 풍기는 박대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자신을 찾아온 이세련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으며 무심한 태도를 보인다고. 반면 이세련은 간절한 눈빛으로 박대범을 바라보며 무엇인가를 호소하는 듯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세련이 두 팔을 벌려 박대범의 앞을 가로막고 서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과연 그가 그를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특히 박대범과 이세련은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는 것은 물론, 급기야 그는 처음 보는 그의 냉담한 말과 행동에 눈물까지 보인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한국 TV(https://tvhankoo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