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추석 빅세일 “푸짐한 경품·할인혜택 듬뿍 받으세요”

2021-09-20 (월) 박흥률 기자
작게 크게

▶ 생활용품·마켓·마사지체어 다양한 업체 세일

▶ 한인은행·와이어바알리 등 통해 `현금선물’ 송금

추석 빅세일 “푸짐한 경품·할인혜택 듬뿍 받으세요”

오는 21일 추석을 앞두고 한인타운 가전과 생활용품 업소, 마켓 등에서 풍성한 세일이 진행되고 있다. 김스전기에서 한인들이 밥솥을 샤핑하고 있다. [박흥률 기자]

오는 21일 한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한인타운 소매업소들의 막바지 추석 세일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생활용품 전문업소에서부터 마사지 체어, 마켓, 백화점, 가구점 등 다양한 업체가 할인행사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추석 선물 구매를 위한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생활용품전문점 김스전기는 추석명절을 맞아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쿠쿠 밥솥을 구입시 모델에 따라 30~50달러의 보너스 선물을 증정한다. 최고급 IH압력솥 매입시 50달러 상당의 쿠쿠 최고급 궁중팬, 고급 IH압력밥속 매입 시 40달러 상당의 쿠쿠 최고급 프라이팬, 일반 압력밥솥 매입 시 30달러 상당의 마블코팅 프라이팬을 보너스 선물로 증정한다.

김스전기의 최영규 매니저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주말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매장을 방문해 제사를 지내기 위해 제기세트, 교자상을 많이 매입하는 모습이었다”고 말했다.


H마트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최대 30% 할인되는 고국통신 추석 선물세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온라인(gift.hmart.com)으로 결제,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전화 주문(1-800-648-0980)도 가능하다. 녹색 한우 선물세트, 최상급 LA 갈비, 영광 법성포 굴비 등이 대표적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50달러 이상 구매 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 백도 등 과일을 할인가에 매입할 수 있고 지인에게 추석 선물로 좋은 H마트 상품권도 있다.

고급마사지체어 브랜드들도 추석을 맞아 본격적인 판촉전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21일까지 반짝 추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 최고급 모델인 파라오S 2부터 베스트셀러 팬텀 2와 팰리스 2, 아제라 에어까지 모두 추석 특별가로 제공한다. 카후나체어는 ‘카후나와 함께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SM9300, EM8500 모델 등을 48개월 무이자로 판매하고 있다. 헬스코리아는 H Solution 마사지체어를 모델별로 3,000달러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팍에 지점을 둔 마이코 백화점(nsnmall.com)은 오는 10월15일까지 쿠첸 밥솥 구입시 가바쌀, 김병만 광천김 등의 공짜선물을 제공한다. 유한양행 뉴오리진도 천수단, 전녹용홈삼 200g 등을 하나 사면 하나공짜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에 선물세트를 보내기가 여의치 않을 경우 해외송금서비스와 한인은행들의 송금서비스를 통해 고국의 친지와 부모들에게 현금추석선물이 가능하다.

해외 송금서비스 전문 업체 와이어바알리(WireBarley)는 ‘2주년 10만 고객 추석이벤트’로 한 번이라도 송금 시 추첨을 통해 1등에 한국왕복항공권, 2등 2명에 다이슨 청소기 V11를 선물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또한 홈쇼핑월드도 행복한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20일까지 진행하며 코리아가구도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가격 인하 추석맞이 대세일 행사를 펼친다.

<박흥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