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놀라운 피부재생 효과로 젊음 되찾으세요”

2021-09-15 (수) 이근영 객원기자
작게 크게

▶ 비즈니스 탐방/ 야엘 화장품(Yael Cosmetic)

7개 펩타이드·14종 아미노산 함유
‘나노 바이오 리포좀 공법’안티 에이징·미백 케어
30일까지 사은품 증정·고국통신 무료배송 서비스

“야엘은 ‘화장품’이 아닙니다. 야엘은 ‘피부 생명력’입니다” 천연성분의 ‘야엘 화장품’(Yael Cosmetic)은 놀라운 피부재생 효과 및 강한 회복력으로 크림으로 만들어지는 성형수술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년의 크림 제조기술과 바이오기술이 ‘야엘 화장품’으로 새롭게 태어난 것.

유럽 인증마크를 획득해 약품을 제조하는 QC에 입각, GMP 시설 안에서 최고의 제품을 체계적으로 생산 및 관리하고 있다.


야엘 화장품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근본적으로 바꿔줘 젊고, 예쁘고, 건강한 피부를 갖게 한다. 7개의 펩타이드와 14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 피부를 개선해 주는 것은 물론 원래의 DNA를 기억해 노화된 피부를 재생, 젊음을 찾아 준다. 특히 파라벤 6종과 벤조페놀, 합성계면활성제, 페녹시에탄올, 에탄올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무해 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야엘 화장품의 크림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해 ‘나노 바이오 리포좀 공법’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안전하게 흡수되면서 생명력도 되살리고 노화방지 및 안티 에이징, 미백 케어 등 말 그대로 ‘올 케어’(All Care)가 가능해진 제품이다. 야엘 화장품에 따르면 이 크림의 성형수술 효과는 ▲피부 보호와 보습 밸런스 유지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 ▲칙칙한 피부를 지우는 미백 효과 등이다.

최초 개인별 맞춤 사용법과 함께 탄력과 텐션을 올리는 효과를 크림으로 만들어 영양 성분들이 피부 속으로 들어가 실제 변화되는 모습을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출시 제품은 리페어 랩크림, 토너, 세럼, 파우더, CC 크림, 수딩 크림 총 6종이다.
야엘 화장품 랩 솔루션은 고영양 케어 및 안전한 성분으로 진피층까지 흡수, 손상되지 않은 어린 세포들의 분화와 성장을 촉진한다.

▲야엘 부스터(Yael Booster)는 비타민, 아미노산, 펩타이드, 병풀 추출물, 아르니카 몬타나 꽃 추출물 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야엘 세럼(Yael Serum)은 마카다미아 넛 오일, 코코넛야자 오일, 영지버섯 추출물, 오레가노잎 추출물, 인삼 추출물, 참당귀 추출물 등 천연재료만 사용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다.

▲야엘 리페어 크림(Yael Repair Cream)은 고객 피부 특성에 맞춰 반복적인 사용으로 피부 본연의 생명력 및 에너지를 되살리는 즉 변화를 느낄 수 있고 ▲야엘 클린징 파우더(Yael Enzyme Cleansing Powder)는 엔자임 효소가 함유돼 피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약산성 클렌저도 하이드로 아이즈드 콜라겔이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한편 야엘은 9월30일까지 한 달간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추석맞이 효도선물·감사선물 한국통신판매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문의 718-500-3350/ 201-741-0569 www.YaelCosmetic.com

<이근영 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