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NCT ‘90’s Love’ 티저 이미지..자유분방+스포티한 분위기

2020-11-19 (목)
작게 크게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오는 23일(한국시간 기준) 컴백하는 아이돌그룹 NCT가 정규 2집 Pt.2 타이틀 곡 '90’s Love'(나인티스 러브)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0일 NC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90’s Love’ 티저 이미지는 힙합 크루를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강렬한 분위기와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변신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90’s Love'는 텐, 윈윈, 마크, 제노, 해찬, 양양, 성찬이 참여, 신나는 업비트와 그루비한 드럼,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R&B 힙합 곡. 1990년대 힙합과 R&B에 현대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뉴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곡인 만큼,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더불어 가사에는 과거의 소중한 모든 것들은 시공간을 초월해도 가치가 있는 만큼, 기억하고 재해석해 NCT만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에 참여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2'(엔시티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2)는 11월 23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