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그로브시 새 주택 단지 완공
2020-11-12 (목) 12:00:00

가든그로브 시 스티브 존스 시장(오른쪽 2번째)과 시의원 등 관계자들이 지난달 완공된 새 주택 단지 앞에서 자리를 함께했다.
가든그로브시에 새로운 단독 주택 단지가 들어섰다. 셰 홈즈사는 가든그로브 블러바드와 루이스 스트릿 근처 12910 Dahlia St에 70 유닛 단독 주택을 완공했다. 이 주택 단지는 이미 지난 12월 성공적으로 완전히 판매됐다.
스티브 존스 가든그로브 시 시장은 “이 주거 단지는 굉장히 빠른 속도로 매매 되었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가든그로브에 새로운 주택 매입을 선호하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티브 존스 시장은 또 “우리는 주택을 매입하고 올바른 커뮤니티를 고르는 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었다”며 “성공적으로 아름다운 주택을 가든그로브 시에서 팔 수 있도록 해준 셰 홈즈사에 축하를 보내고 감사하다”라고 강조했다.
셰 홈즈 사의 카렌 엘러만 부 사장(마켓팅 담당)은 “가든그로브 시와 파트너가 되어서 성공적으로 주택 건립을 할 수 있어어 자랑스럽다”라며 “주택 건립사로서 커뮤니티 주민들의 필요에 맞는 주택을 디자인 했다”라고 밝혔다.
‘가드니아’로 불리는 2층짜리 단독 주택인 이 새로운 주거 단지는 2,400-2,700스퀘어피트 가량의 주거 공간으로 오렌지카운티 주요 프리웨이 진입이 용이하고 비즈니스, 소매업소, 엔터테인먼트 센터들이 주위에 자리잡고 있다.
한편 이 주거 단지가 들어선 9에이커의 부지는 구 세퍼드 그로브 처치 자리로 지난 2017년 셰 홈즈에서 시와 함께 주택단지 개발을 시작했다. 올해 초 코로나 19로 인해서 건립 공사가 지연되었지만 지난달 공사를 마무리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 플래닝 서비스 (714) 741-531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