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플로워월드] 고품질 건축자재 홀세일로 만족 보장

2020-10-16 (금)
작게 크게

▶ 공사에 대한 모든 것 믿을 수 있는 플로워월드와 함께

[플로워월드] 고품질 건축자재 홀세일로 만족 보장
한인타운 웨스턴과 15가의 베스트 플로워 월드는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디자인부터 자재, 시공까지 원스탑으로 쇼핑할 수있는 믿을 수있는 집수리 및 자재 전문업체다.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들를 쇼룸에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고 전문 디자이너들과의 1:1 상담을 거쳐 공사 후의 모습을 3D로 미리 확인해 주는 디자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컨트랙터와 함께 오는 고객들은 모든 자재를 홀세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컨트랙터가 없는 고객들은 20년 이상 경험의 자격증과 책임보험을 보유한 실력있는 전문가들에게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것을 원스탑으로 서비스받을 수 있다.


플로워월드는 오랜기간 건축 비즈니스를 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품질, 사양, 디자인, 경제성이 월등한 자재를 생산 및 공급하여 미 주류 사회까지 큰 호응을 얻고있으며, 자체 대형 웨어하우스에 많은 물량을 확보하고 있는 준비된 회사이다.

특히 플로워월드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제품은 최근 출시된 혁신적인 100% 방수 바닥재로 천연석을 소재로 만든 방사선이나 독성이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기존 마루바닥의 고급스러운 외관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했음은 물론 충격이나 긁힘에 강할 뿐아니라 내화성, 방음효과까지 갖춘 꿈의 바닥재이다.

만져봐도 원목과 구별이 어려운 원목마루룩과 대리석처럼 고급그러운 스톤룩의 제품들이 있어서 바닥은 물론 화장실이나 샤워룸 벽공사까지 아주 쉽고 경제적으로 멋지게 시공할 수 있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솔리드 우드 캐비닛은 품위있고 견고하며 소프트클로즈, 흰지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작동이 편리하고 조립과 설치가 손쉬워 대규모 콘도나 신축 하우스 단지의 자재 담당자로부터 지속적인 주문을 받고있는 인기제품이다. 모던하고 세련된 유로피안 캐비넷들은 색상이 다채롭고 커스텀 제작도 가능하다.

큰 공사는 물론 하우스 증축이나, 전기, 욕실개조등 작은 일도 부담없이 오셔서 전문지식을 가진 전문가에게 한국어로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있다.

▲LA: 1423 S. Western Ave. L.A., CA 90006 (213)986-9797
▲웹사이트: www.BestFloorWorld.com
▲HQ: 8033 Slauson Ave. Montebello, CA 90640 (323)201-99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