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름 휴가철에도 수지처럼 완벽한 초간단 메이크업

2020-08-12 (수) 최지흥 기자
작게 크게

▶ 랑콤, 올 여름 바캉스룩을 완성해 줄 필수 메이크업과 선 케어 아이템 제안

여름 휴가철에도 수지처럼 완벽한 초간단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본격 시작된 여름 휴가 시즌,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속에서도 바캉스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바캉스룩’을 눈 여겨 보자.

여름 휴가철과 함께 시작된 장마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더욱 덥고 습해진 날씨에 피지와 땀 분비가 늘어나 여름 메이크업은 무너지기 쉽다. 고온 다습한 휴가지에서도 무너짐 없이 보송 보송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밀착력과 지속력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세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바캉스 기분을 더해 줄 세미 매트 베이스 메이크업과 번짐 없이 아름다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 해줄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등 대표적인 뷰티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여름 휴가지에서도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생기 부여~


아침 기초 스킨케어의 마무리는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것까지다. 여름 휴가지나 실내에서도 자외선 차단제를 스킵해서는 안 된다.

민감한 피부라면 알레르기 주의 성분이 없고 초미세먼지 등 유해 물질까지 차단 해줄 선케어 제품을 주목하자.

UVA와 UVB까지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원래 내 피부 톤인듯 화사하게 밝혀 줄 톤업 기능까지 보유한 자외선차단제가 정답이다.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선 케어 제품으로 16년 연속 백화점 브랜드 판매 기준 보떼리서치 코리아 자외선 차단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한 인기 제품이다.

UVA부터 UVB까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줌과 동시에 연한 핑크빛 로지 톤업 컬러가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생기를 더해 준다.

또한 데일리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로 바르면 휴가지 민 낯 메이크업에도 원래 좋은 내 피부인 듯 한층 화사하게 톤업 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가장 기초 단계에서 사용해주면 보다 꼼꼼한 피부 보호와 메이크업을 위한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지기 쉬운 내 피부를 보호해 주며 식품의약안전처가 고시한 기준에 의한 제로-알러지 성분 선크림으로 성분에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 휴가지에서도 무너짐 없이 화사한 피부 완성

간단하면서도 오랜 시간 지속되는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을 위해 잡티 커버와 피부 톤 보정까지 완벽한 세미매트 파운데이션과 쿠션을 통해 보송 보송한 베이스를 만들어보자.

이 때 오일 흡수체가 포함된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아 더욱 자연스럽게 만족스러운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랑콤의 ‘뗑 이돌’ 라인은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편안하게 유지되는 베스트셀러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에도 거의 묻어나지 않아 처음처럼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세미 매트 피니쉬 파운데이션으로 수지의 애장템으로도 유명하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번들거림의 원인이 되는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어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얼룩지지 않고 피부가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도와 주며 커버력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11종의 컬러 라인업으로 자신의 피부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핑크, 옐로우, 베이지 등 특징에 따라 피부 톤을 맞출 수 있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연출도 가능하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뛰어난 성능을 그대로 편리성이 높은 쿠션으로 옮긴 제품이다. 촉촉하게 피부에 닿은 후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땀과 피지에도 번짐 없이 또렷한 눈가 완성해줄 여름 마스카라

초간단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마스크 착용에도 또렷한 인상을 더 해줄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더해주자.

흐르는 땀과 피지에도 번짐 없이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까지 갖췄다면 여행 파우치 속에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 뷰티 아이템이다.

랑콤의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는 여름철 땀과 물에도 번짐 없이 강력하게 오래 지속되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새로운 브러쉬가 더욱 풍성하고 길게, 더 컬이 살아나도록 속눈썹을 볼륨감 있게 고정해 줘 또렷한 눈가를 연출해준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