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하와이 주내 해변 폐쇄

2020-04-17 (금)
크게 작게

▶ 해상 활동에도 강력한 거리두기 규정 적용

데이비드 이게 주지사는 17일 하와이 주 내 모든 해변을 폐쇄한다고 밝혔다.

주 전역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차단을 위한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해변에서 걷거나 뛰는 것은 물론 앉거나 누워서 일광욕을 하는 행위를 금지한다.

그러나 사회적 거리를 유지되는 한 서핑, 노젓기 및 수영과 같이 혼자서 하는 수상 운동은 할 수 있다.


주정부 관계자는 하와이에서 COVID-19를 통제 할 때까지 우리 모두가 야외에서도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해변 폐쇄 조치로 인해 보트, 낚시 및 하이킹에 대한 특별 조항도 밝혔다.
동일한 주소를 공유하는 가족이나 동거인이 아닌 경우 레크리에이션 목적으로 하는 수상 보트에는 2명 이상 탑승이 허용되지 않다.

보트의 두 사람은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6 피트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해야 하고 보트와 보트사이도 20피트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하이킹의 경우도 주립 트레일 코스에서 가족이 아닌 그룹 하이킹을 금지하고 안전상 누군가와 하이킹을 할 경우에도 앞 뒤 사람과 20피트 이상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주 당국은 하이킹을 나서기 전에 Na Ala Hele 웹 사이트 ( https : //hawaiitrails.hawaii. gov / )에서 트레일 업데이트를 확인한 다음 질병통제센터 ( https : //www.cdc )를 확인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gov / coronavirus ) 및 Hawai'i Department of Health ( https://health.hawaii.gov/ coronavirusdisease2019 / )는 개인 안전 및 거리 요구 사항에 대한 최신 지침을 제공하고 있다.

폐쇄된 주립공원의 전체 목록: http://dlnr.hawaii.gov/dsp/
주정부의 비상 규칙 위반 시에는 최대 5,000달러의 벌금과 1 년의 징역형 또는 두 가지 모두의 벌금이 부과 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