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친 한인가족들 위한 ‘방구석 마스크 가왕’ 마련
▶ 코로나 극복 노래 보내면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좋아요’ 클릭수 따라 상금
나눔을 실천하는 오픈뱅크(행장 민 김)가 코로나 19사태로 장기간 격리생활에 지친 한인 가족들을 위해 방구석 노래방을 개최한다. 이는 침체된 한인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잇따라 실시한 ‘UP프로젝트’ 가운데 하나다.
오픈뱅크 민 김 행장은 “코로나 19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지친 한인들의 ‘슬기로운 격리생활’을 독려하고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이 사태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로 ‘방구석 마스크 가왕’을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한인가족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픈뱅크와 함께하는 볼륨UP프로젝트, ‘방구석 마스크 가왕’의 주제는 ‘코로나 19, 함께 극복해요’다. 참가 대상은 미국내 거주하는 2인 이상 가족들로 코로나 19 극복 응원메시지와 주제에 맞는 희망 노래를 부른 영상을 주관사 애드뷰 이메일(contact@advuedigital.com)로 보내면 된다.
접수된 영상들은 유튜브(채널:방구석 마스크 가왕)에 업로드되며 ‘좋아요’ 클릭수에 따라 뽑힌 100가족에게는 각각 상금 100달러가 주어진다. 이 가운데 ▲가왕(가창력)-1,000달러▲오픈상(가족단합력)-500달러▲인기상(‘좋아요’클릭 수 1위)-300달러가 수여된다. ‘방구석 마스크 가왕’ 접수는 16일부터 오는 5월3일까지다.
한편, 오픈뱅크는 오픈청지기재단과 함께 커뮤니티 333개 요식업체들에 총 100만 달러를 지원하는 ‘요식UP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오픈뱅크 임직원들의 휴가반납과 기금모금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에 총 10만 달러를 기부하는 ‘기부UP 프로젝트’ 등 코로나19사태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지원프로그램을 진행중이다.
■문의
주관사 ADVUE(애드뷰): 323-402-0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