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샤론 영구화장] 잘못된 반영구 화장, 자연 눈썹으로 수정 가능!

2020-03-20 (금)
작게 크게

▶ 4D 눈썹 만들기 시술 후 변화 당일 체험

[샤론 영구화장] 잘못된 반영구 화장, 자연 눈썹으로 수정 가능!
[샤론 영구화장] 잘못된 반영구 화장, 자연 눈썹으로 수정 가능!


24년 동안 성형 클리닉에 몸담아 온 메이크업과 영구적인 분장술 아티스트 샤론 여 원장은 현재 LA 한인 타운 버몬트 길에 위치한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의 “잘못된 눈썹을 자연 눈썹으로 수정하는 시술”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름다움의 기본은 자연스러움에 있다’는 미용 철학 아래, 샤론 원장만의 차별화된 테크닉인 ‘4D 자연 눈썹’이 널리 알려지기 시작한 것이다. 눈썹은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만일, 잘못된 반영구 화장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화장 시간이 길어진다면 당장 수정하길 권한다.


반영구 화장으로 여러 번 실망한 분들은 영구 화장이 다 비슷하다 여긴다. 샤론 여 원장은 “문신을 지우는 번거로움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 중의 하나죠. 수정을 위해 레이저로 문신을 지우고, 몇 달을 기다렸다가 상처가 아물고 나서 영구 화장을 하니까요. 비용과 고통이 만만치 않고요.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수정술은 잘못된 눈썹을 지우면서, 바로 4D 눈썹을 만들기 때문에 시술 후 변화를 당일 체험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여 원장은“누군가에 의해 손 볼 수 없을 정도로 망쳐진 눈썹을 수정하는 것이 가장 힘든 작업이죠. 하지만, 4D 자연 눈썹 시술 후 기뻐하는 고객 분들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다”고 설명한다. 기존 반영구 화장은 눈썹을 색소로 채우는 방식이다.

그러나, 4D 자연 눈썹은 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풍성하고 가지런하게 만든다. 4D 자연 눈썹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다. 나이가 들면 눈썹이 흐려지고, 자신감이 떨어지면서, 원래 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인다. 풍성해 보이는 눈썹을 고려하고 있다면, 첫째, 미적 감각을 지닌 전문 아티스트가 시술하는가? 를 체크해야 한다. 그리고, 시술 경험이 풍부한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할 능력을 갖췄는지를 꼼꼼하게 살핀 후 자신의 눈썹을 맡기는 것이 지혜라고 한다.

▲주소: 975 S. Vermont Ave. #203, LA
▲문의: (213)500-219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