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행동 수칙

우메켄 “면역력 키우는 제품 무료로 드려요”

2020-02-14 (금) 조환동 기자
작게 크게

▶ 발효 마늘 엑기스 등 세트, 매장 방문고객에 16일까지

중국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와 미국 내 독감 유행으로 그 어느 때보다 개인의 면역력이 중요해진 요즘,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회사 우메켄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면역력 강화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7일부터 시작, 오는 16일까지 각 지역의 우메켄 직영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발효 흑마늘 엑기스 15일분과 고농축 비타민C 제품인 C밸런스로 구성된 ‘면역력업’ 세트(사진)를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

우메켄 관계자는 “한인사회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에서 신종 코로나와 독감 같은 유행병이 극성인 어려운 시기를 건강하게 잘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면역력 강화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발효 마늘 엑기스는 오래 전부터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알려진 마늘을 한번 더 발효시켜 흡수율을 높이고 유효 성분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체내 면역 체계를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체내에서 자연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 C의 경우 우메켄 C밸런스는 제품 5알에 생레몬 8개 분량의 비타민이 들어 있는 고농축으로 씹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휴대와 복용이 간편하다.

발효 마늘 엑기스 15일분과 고농축 비타민C, C밸런스 세트를 무료로 받으려면 우메켄 직영 매장을 방문하거나 무료전화 888-941-3311로 문의하면 된다.

<조환동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