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하브라 스카이라크 타운홈
▶ 최대 2,121스퀘어피트, 가격 59만달러부터
한인들이 거주지로 선호하는 라하브라에 위치한 ‘스카이라크’ 타운홈의 고급스러운 실내 전경. [셰아 홈스 제공]
편안함과 멋진 디자인을 겸비한 타운홈이 한인들이 거주지로 선호하는 LA 남쪽 라하브라에 완공돼 인기리에 분양중인 가운데 마지막으로 남은 주택을 아직 구입할 수 있다.
1968년 설립 이후 전국 최대 규모의 신뢰할 수 있는 주택건설사로 성장한 ‘셰아 홈스’(Shea Homes)의 ‘스카이라크’(Skylark) 타운홈 단지가 바로 그곳이다.
스카이라크 타운홈은 스마트 플로어플랜이 돋보이는 주거지로 2가지 실내 디자인이 강점이며 첨단 커넥티드(Connected)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셰아 홈스의 캐런 엘러맨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스카이라크는 거주자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설계됐다”며 “이들 타운홈은 모던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최고의 주거지”라고 강조했다. 최고의 학군과 환경을 자랑하는 라하브라에서 새집을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엘러맨 부사장은 말했다.
스카이라크 유닛들은 타운홈은 넓고 쾌적하고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타운홈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3층 구조로 되어 있다. 유닛들은 최대 2,121스퀘어피트 규모로 3개 침실과 3.5개 화장실, 게임룸, 대형 아일랜드가 딸린 키친,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매스터 베드룸 등을 갖추고 있다.
2차 분양(레지던스 2)은 오너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한 아름다운 로프트가 있어 매력을 더한다. 또한 2개 레지던스 모두 2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거라지가 포함되어 있다. 스카이라크 가격은 경쟁력 있는 58만9,000달러부터 시작한다.
엘러맨 부사장은 “스카이라크 플로어플랜은 현대식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됐다”며 “다이닝룸 옆에 있는 덱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와 평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오픈 리빙 공간은 패밀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좋으며, 고메 키친은 엔터테인먼트에 부족함이 없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소개했다.
스카이라크 내부는 더블 패널이 장착된 인테리어 도어, 스타일리시한 데코라 스위치, 초고속 인터넷을 위한 카테고리 5e 와이어링 등이 설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디자이너 MOEN 브랜드 수도꼭지, 그래나잇 키친 카운터탑, 넓은 아일랜드 등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스카이라크 단지에는 커버된 피크닉 테이블이 있는 공원, BBQ 공간, 자전거 주차시설, 벤치, 콘 홀(콩 주머니를 던져서 점수를 얻는 게임) 시설 등도 완비되어 있다.
샤핑센터와 다양한 레스토랑도 단지와 가깝다. 라하브라에서는 연중 내내 각종 엔터테인먼트 및 예술 이벤트가 펼쳐져 주민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라하브라 시내에는 다양한 상권이 있으며 코스코, 콜스, 타겟, 로컬 공원, 스포츠 컴플렉스, 스케이트 팍, 몰 등이 주민의 편안하고 안락한 삶을 보장한다. 스카이라크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스카이라크 타운홈은 1220 West La Habra Blvd, Unit 105, La Habra, CA 90631에 위치해 있다. 인포메이션 센터는 수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6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수요일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오픈한다. 자세한 정보는 (949)526-8875로 전화하거나 www.SheaHomes.com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한편 셰아 홈스는 전국 최대의 주택전문 건설사로 지난 1968년 출범 이후 전국적으로 10만채이상의 주택을 공급했다. 셰아 홈스는 캘리포니아를 비롯, 애리조나, 네바다, 콜로라도, 워싱턴, 노스와 사우스 캐롤라이나, 플로리다, 버지니아와 텍사스 주 등에서 주택사업을 벌이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주택과 함께 서비스 측면에서도 전국 최고 주택 시공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