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런 맛은 없다” 최고의 맛과 품질

2019-10-18 (금)
작게 크게

▶ 다양한 디너콤보 마련, 시각과 미각 자극

▶ 조선갈비

“이런 맛은 없다” 최고의 맛과 품질

“이런 맛은 없다” 최고의 맛과 품질


‘오감만족’을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조선갈비’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디너 콤보’ 메뉴를 선보여 화제다.

최고급 품질의 갈비로 입소문을 탄 한인타운 대표 맛집인 조선갈비의 디너 콤보인 만큼 한인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이번 디너 콤보를 내놓는 조선갈비의 각오 역시 남다르다.

조선갈비 관계자는 “가장 좋은 것만을 한인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정성의 마음으로 디너콤보를 준비했다”며 “한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조선갈비식으로 표현했다고 생각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조선갈비를 방문하면 3~4인 콤보를 189.99달러에, 5~6인 콤보를 239.99달러에 즐길 수 있다.

3~4인 콤보는 프라임 갈비, 생등심, 불고기, 차돌, 찌개 그리고 소주 또는 맥주 한 병이 제공된다.

5~6인 콤보는 프라임갈비와 생등심, 차돌 그리고 생갈비와 새우가 포함된다. 이 콤보 역시 소주 또는 맥주 한병이 포함이다. 찌개종류는 된장찌개, 김치찌개, 물·비빔냉면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인타운에서 가장 맛있는 구이집’, ‘LA내 최고의 식당 중 하나’ 등 인기 유투버들의 극찬을 받은 조선갈비는 양질의 고기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이미 한인 고객뿐만 아니라 타인종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정성스런 조리법과 한결같은 손맛을 자랑하는 조선갈비는 넉넉한 반찬과 프로정신 가득한 서비스로도도 유명하다. 메뉴 개발은 식당 대표가 전적으로 책임지고 있고, 매니저가 홀 관리를 맡고 있다.


조선갈비 메뉴는 먹어보면 안다는 조선갈비 관계자의 말처럼 조선갈비의 푸짐한 밥상은 우선 손님들의 시각을 자극한다.

각종 모임을 위한 방과 패티오 공간, 스포츠 중계를 즐길 수 있는 TV 스크린, 리셉션을 위한 바를 보유하고 있는 조선갈비는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맛과 최상의 서비스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 주소: 3330 W. Olympic Blvd, LA
▲ 문의: (323)734-333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