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고품격 화장품 전문샵 개업1주년 특별 세일

2019-10-17 (목)
작게 크게

▶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관리 해보자

▶ PIBOO(피부)

고품격 화장품 전문샵 개업1주년 특별 세일
고품격 화장품 전문 샵 ‘PIBOO(피부)’는 개업 1주년을 맞아 특별 세일 행사 중이다.

6가와 옥스포드 카페 LOFT 옆에 위치한 ‘PIBOO(피부)’ 샵(대표: 레나 원)은 원스탑 뷰티 케어를 모토로 기존 화장품 샵과 스킨케어의 접목을 강조하고 있다.

기존 화장품 샵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직접 컨설팅을 통해 전후가 확실히 차이가 나는 결과에 책임을 지고, 오직 계절에 적합한 피부에 집중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특히 ‘PIBOO(피부)’ 샵에서는 한국, 프랑스, 독일, 미국 등 여러 국가의 검증된 제품과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손님 각 개인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게 함으로써 개인별 맞춤 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쉽게 구할 수 없는 줄기세포 제품을 주 제품으로 취급하고 있는 ‘PIBOO(피부)’ 샵에서는 다른 샵과 다르게 스킨케어를 받기 전 기능성 화장품을 테스트 해보고 본인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아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환경 오염, 아토피, 화농성 피부, 알러지 등으로 문제가 된 피부 관리에 적합한 성장인자 제품도 다량 보유하고 있다. 레이저 시술 후 문제가 발생한 피부 문제를 피부 관리 전문가가 직접 상담해주고 직접 스킨케어도 시술 해 주고 있다.

연예인 피부 관리로 유명한 CIVASAN 관리를 하고 있는 ‘PIBOO(피부)’에서는 개업 1주년을 맞아 마스크 팩 1+1 특별 행사와 홈케어 기구 구입시 고가 앰플 증정, 샵 방문시 샘플을 무제한 제공한다. 그 동안 10% 적립하던 것을 1주년을 맞아 20% 적립을 해 주는 특별 행사도 진행 중이다.

기존 화장품으로 효과를 못 보신 분, 문제성 피부로 고민 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무료 상담 가능하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CIVASAN 관리를 검색해 보시길 권장한다. 타주 주문 시 배송도 가능하다.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0AM~8PM, 일요일10AM~6PM

주소: 3878 W. 6th St. LA
문의: (213)910-3456
웹사이트: www.pi-boo.com
카톡아이디: PIBOO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