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 교사진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시설

2019-10-17 (목)
작게 크게

▶ 부모와 함께하는 농구대회 등 가을 스포츠 행사

▶ 나성제일 어린이학교

최고 교사진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시설
LA 호바트와 2가 코너에 위치한 LA First Montessori School(교장 에스터 최)은 쾌적한 교실과 Montessori 액티비티 룸, 놀이터, 체육관 등 넓고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또한 최고의 교사진은 아이들의 안정, 영양, 위생, 교육 등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하며 학부모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에스터 최 교장은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년 중 여러 차례 실시하는 부모와 함께하는 행사(몬테소리 교구활동 참관수업, 체육대회, 졸업식)를 통해 부모와 어린이, 학교가 충분히 대화하고 서로 이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설명한다.


학생모집 대상으로는 0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Infant(0~2세), 프리스쿨(2~5세), 킨더가든(6세), 애프터스쿨로 형성되어 있고 0세부터 5세까지는 연령별로 반을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특히 10월31일(목)에 열리는 가을 스포츠는 스트레칭, 부모와 함께하는 농구대회, 팀 매치, 태권도 시범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게임 후에는 참가상, 승리팀, 2등팀, 우수상 등 많은 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많은 부모님의 적극적인 참가를 환영한다. 보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참가를 원하는 부모님은 사전에 참석여부를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한다.

가을 스포츠 행사장소는 학교 3층에 위치한 체육관에서 열리며 시간은 오후 3시 반부터 5시 반까지 진행된다.

주소: 213 S. Hobart Blvd. LA
문의: (213)380-623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