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볼륨때문에 펌을 자주하시는 분에게 희소식!

2019-10-17 (목)
작게 크게

▶ 루트볼륨의 신개념 ‘버블 펌’ 출시…최고급 헤어 제품만 사용

▶ 편안한 미용실

볼륨때문에 펌을 자주하시는 분에게 희소식!
볼륨때문에 펌을 자주하시는 분에게 희소식!


뿌리볼륨펌의 결정판 『버블 펌』이 “편안한 미용실”에서 새롭게 출시됐다.

지금까지 수많은 뿌리 볼륨펌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나온 상품이라 할 수 있다.


대부분 뿌리 볼륨펌들의 단점이었던 찝힘 현상, 모발 손상, 찌글찌글함, 모근 부위에 작은 컬로 웨이브를 만들어 볼륨을 만드는 방법들을 보완하여, 어떤 자국도 남기지 않고 볼륨만 탄탄하게 볼록 세워주는 새로운 테크닉이다.

새로 자라난 모발로 인해, 아랫부분엔 컬이 아직 많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펌을 하게 되지만, 모근 부분을 손상 없이 볼륨만 살려주면 모발 전체의 헤어스타일이 놀랍게 살아나게 된다.

또한 펌 주기를 2, 3배 늦출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의 절감은 물론, 잦은 펌으로 인한 모발손상을 완화하고 건강한 머릿결을 보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평평한 정수리, 납작한 뒤통수, 갈라진 가마자국, 볼륨 없는 생머리, 긴 얼굴, 동그란 얼굴 모두에 필요하다. 머리 길이에 관계 없이 동일한 가격이다.

특히 최고급 헤어 제품만을 사용한다. 얼굴에 맞는 스타일을 찾아주는 “편안한 미용실”은 윌셔와 킹슬리 Bank of Hope 빌딩 1층에 있다.

주소: 3600 Wilshire Blvd. 100F. LA(윌셔와 킹슬리, Bank of Hope 빌딩 1층, 무료파킹)
문의: (213)604-551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