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메켄, 혈당 관리 신제품 ‘비덴스피로사’ 출시

2019-08-16 (금)
작게 크게

▶ 인슐린 분비에 기여, 당수치 높다면 필수

우메켄, 혈당 관리 신제품 ‘비덴스피로사’ 출시
서구화 문명의 발달로 고지방, 고칼로리 음식의 섭취가 늘어남에 따라 현대인들의 당뇨병, 고지혈증, 심근경색 발병 수치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당뇨는 현대인들에게 매우 흔한 질병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한 번 발병하고 나면 꾸준한 관리가 요구되기 때문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당뇨병 같은 경우, 초기 발견이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의 당뇨 환자들은 상태가 악화한 후에야 병원을 찾기 일쑤다. 당뇨병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치명적인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심하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기 때문에 조속한 발견과 치료 및 철저한 혈당 조절이 필수다.

전 세계 곳곳에서 오래전부터 병을 치료하는 약초로 사용되어온 ‘비덴스피로사’는 최근의 연구에서 췌장 내 베타세포의 기능을 향상하고 혈액 내 인슐린 분비 및 생산 증가에 관여하여 당뇨병 치료에 유익하다는 것이 밝혀져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우메켄의 비덴스피로사는 당뇨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5대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췌장의 인슐린 분비 능력을 향상해 혈당을 낮추고 당뇨 치료에 근본적으로 도움을 주는 안전하고 자연적인 신개념 건강 보조 식품이다. 우메켄 비덴스피로사는 비덴스피로사, L-아르기닌, L-시트룰린, 여주, 난소화성 덱스트린을 포함하고 있으며 식이요법 중인 당뇨 환자나 당 수치가 높은 사람에게 필수로 권유된다.

한편 우메켄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우메켄 비덴스피로사를 20달러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우메켄, 혈당 관리 신제품 ‘비덴스피로사’ 출시

▲홈페이지 주소: umeken.com
▲문의: (888)941-331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