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정병원 종합검진센터 “깊숙이 숨어있는 질병도 정확·빠르게 찾는다”

2019-08-16 (금)
작게 크게

▶ 입체 전신단층촬영 검사로 신체내부 꼼꼼히 체크

정병원 종합검진센터 “깊숙이 숨어있는 질병도 정확·빠르게 찾는다”
연방이민국 신체검사 지정병원인 ‘정병원 종합검진센터’(이하 정병원)는 깊숙이 숨어있는 질병을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찾아내는 의료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정병원측은 “미국 암협회 보고에 의하면 정기적인 검진을 하면 암 완치율을 95% 증가시킨다”며 “기존 CT 촬영이 정확도가 다소 떨어지는 만큼 ‘입체 전신단층촬영 검사’를 받기를 권한다”고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입체 전신 단층촬영은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이 소요되는 검사로 신체내부를 정확하게 검사할 수 있다. 정병원의 입체 전신 단층촬영은 Toshiba Quad Slice Spiral CT와 3차 입체 프로그램을 사용해 기존의 엑스레이와 같은 단층 촬영기보다 훨씬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한다.


병원 관계자는 “검사당일 90% 이상의 결과를 바로 알 수 있다”며 한인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정병원은 ‘효과 업, 기운 업‘ 비타민 주사도 놓아준다.

비타민 주사는 몸의 면역력과 영양상태를 개선시키고, 인체의 수분과 전해질의 균형을 잡고, 빠른 시간 안에 몸의 회복을 돕기위해 놓는 것으로 감기·독감, 두통·우울증, 불면증·수면부족, 만성피로·과로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이밖에도 폐검사, 상복부 및 하복부 검사, 뇌촬영 검사, 대장검사 및 위검사, 심장관상동맥 칼슘수치 검사 등도 제공한다. 정병원 은 또 베벌리힐스에서 사용되는 Diet Pills도 처방해준다.

정병원은 월, 화, 목, 금요일은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 수요일은 오전 7시부터 정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한다.
정병원 종합검진센터 “깊숙이 숨어있는 질병도 정확·빠르게 찾는다”

▲주소: 3511 W. Olympic Blvd, #101, LA.
▲전화: (323)766-105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