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100% 미국산 Non-GMO대두만 사용

2019-08-15 (목)
작게 크게

▶ 온 가족 건강을 위한 Non-GMO 두부

100% 미국산 Non-GMO대두만 사용
■ House Foods America

하우스 푸드 아메리카 (House Foods America, 이하 HFA)는 지난 1983년 설립이래 최고의 품질로 신선하고 다양한 두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본 제품은 100% 미국산 Non-GMO대두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소비자 취향에 맞게 여러 가지 제품으로 많은 시선을 끌고 있는 하우스 푸드 아메리카 (House Foods America)는 카레와 스튜믹스를 제조하는 하우스 푸드 본사(House Foods Japan)의 미국 자회사이다.


특히 건강식과 편의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HFA는 다양한 두부 제품 생산라인을 확대해 왔다. 새로운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국수 대체 식품인 “두부 시라타키 (Tofu Shirataki)”와 누구나 손쉽게 맛있는 순두부 찌게를 만들 수 있게 감칠맛 나는 수프가 들어있는 인기 최고의 BCD순두부 수프(BCD Soon Tofu Soup Starter)등을 시장에 선보였다.

그리고 100% 미국산 Non-GMO 대두로 만든 프리미엄 두부 (19oz)를 생산판매 하고 있다. HFA의 대표주자인 프리미엄 두부 (19oz)는 찌개용 (medium firm), 부침용 (Firm), 생 두부(Soft) 세 가지로 시판되고 있으며 또한 12oz 하우스 순두부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끝으로 하우스 푸드 아메리카의 한 관계자는 “100% 미국산 Non-GMO 대두만을 사용하여 만든 다양하고 편리한 두부 제품으로 고객과 고객의 가족을 위해 저희 하우스 푸드 아메리카 (HFA)는 함께 그 철학과 비전을 계속 공유해 나아갈 것이다”고 강조한다.

문의: (714)901-4350
웹사이트: www.house-food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