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McDonald 못지 않는 막강 프렌차이즈 사업

2019-08-15 (목)
작게 크게

▶ 소규모 자본으로 정수기 사업을 시작한다

McDonald 못지 않는 막강 프렌차이즈 사업
■ Kangen Water K-town Distributor- 리차드 남

45년 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Kangen Water 정수기는 수질이 타 정수기보다 수 십 배 월등한 물 생성기로 미 주류 사회에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지구촌 유명 인사들과 많은 분들이 이미 Kangen 정수기 가족이 되었다고 한다. 오렌지 카운티에 거주하는 제니 진(간호사 RN)씨는 지난 9년 전 뇌암, 유방암으로 다년간 고생하다 Kangen Water 정수기를 소개받아 완전 회복 되었다고 한다.

제니 진씨는 “유방암과 뇌암은 나에게 경제적으로 큰 축복”이 되었다고 하며 “9년 전 유방암과 뇌암으로 사경을 헤매고 있을 때 같은 교회 리 장로님으로부터 기적의 정수기 물(Kangen Water)을 만나면서 생명을 다시 찾았다”고 덧붙였다.


현재는 지구 촌 30여 국가를 여행하며 함께 일하는 막강한 비즈니스 팀을 구성하여 “Kangen Water International Distributor”로서 월 2만달러 이상을 본사로부터 받고 있다고 한다. 제니 진 씨는 ”이제는 지구촌 30여 곳에 McDonald 못지 않게 막강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갖게 되었다”고 강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정말로20년 넘게 위장병(위암)으로 무척 고생했었는데 좋은 물을 만나 약 한번 처방 안 받아도 극적으로 깨끗이 회복되어서 이제 남은 생애를 “K-town 물 전도사”로 열심히 뛴다고 한다.

지금 미주 한인타운 Kangen Water 정수기 사업을 자본금 1만달러 미만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사업에 관심 있는 분들은 특별환영 한다. 각 지역 무료 물 교육은 OC지역 목요일 (저녁 7시) Fountain Valley에서 약 100여명이 교육(영어)을 받고 있으며 토렌스지역은 매주 금요일 낮 11시, 코리아타운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한국어로 진행하고 있다. 구글과 유튜브로 검색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다.

문의: (213) 268-2860
이메일: water3004@hot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