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강한 미래를 책임지는 내과, 이비인후과 전문

2019-04-04 (목)
작게 크게

▶ 유학생 보험 포함한 각종 보험 취급

▶ 미래병원

건강한 미래를 책임지는 내과, 이비인후과 전문
건강한 미래를 책임지는 내과, 이비인후과 전문

미래병원(원장 정희수)에서 다양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정희수 원장은 미국 내과 전문의로 한국에 이비인후과 전문의로서 진료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로마린다 대학병원에서 내과 인턴과 레지던트를 거쳤으며 UCI에서 이비인후과 임상 펠로우를 마쳤다. 현재 미국 내과 ACP 회원이자한국 이비인후과 전문의이기도 하다. 미래병원의 전문 진료과목은 내과와 이비인후과이다.

내과에서는 ▲당뇨 ▲갑상선 ▲고혈압 ▲간 ▲신장 ▲폐질환의 진단 및 치료를 하며 이비인후과에서는 ▲중이염 ▲청력감소 ▲이명증 ▲편도염 ▲축농증에 대한 진단, 치료를 실시한다. 미래병원은 영주권 신체검사 이민국 지정병원으로 신체검사 시 결핵반응검사 및 X-Ray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종합검진을 통해서는 기본적인 의사진료에 혈액검사, 80가지 소변검사, 심폐기능 검사, 심전도, 초음파(복부 초음파)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디지털 최신 검사 기계들로 전반적인 건강상태를 정밀하게 검사해준다. 한편 미래병원에서는 ▲귀, 코, 목 이물제거 ▲심한 목 통증, 고열 ▲급성 축농증 ▲응급상처봉합, 코피 지혈 ▲항생제 주사 수액치료 등 응급진료도 실시하고 있으며 응급 초음파 검사(뇌졸중 초음파, 갑상선, 침샘, 유방, 간, 신장, 췌장 등)도 받을 수 있다.

미래병원 측은“ 응급실을 가기 전에 미래병원에 문의하면 많은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라며 “유학생 보험을 포함한 각종보험을 취급하고 있으며 보험이 없는 사람도 저렴하게 진료를 보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당부했다. 진료시간은 월, 화, 수, 금요일은 오전9시~오후5시, 목요일은 오전9시~오후1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 3주만 진료한다.

주소: 2675 W. Olympic Bl. #202 LA

문의: (213)387-154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