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들의 건강지킴이’ 역할에 충실

2019-03-26 (화)
작게 크게

▶ 하지정맥 전문, 심장병·고혈압·뇌졸중도

▶ 홍기종 심장내과

‘한인들의 건강지킴이’ 역할에 충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홍기종 심장내과는 하지정맥 전문병원으로 한인들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명문 UC버클리와 터프츠 대학 의과대학을 졸업한 홍 원장은 다년간의 수술과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하지정맥류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정맥질환 환자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으로는 다리의 피로, 가려움, 저림, 둔한 통증, 의도치 않은 다리의 움직임, 부종 및 다리 경련 등이 있다. 이와 같은 증상이 지속된다면 정확한 원인을 알고 증상에 따라 치료해야 한다.


홍기종 심장내과에서는 새로운 시술방법으로 병변이 생긴 정맥에 초음파 지도 하에 직접적으로 들어가 무선 주파수 에너지를 적용하는 최소침습 치료방법을 사용한다. 수술시간이 짧으며 시술 후 바로 직장에 복귀 가능해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하다.

이밖에 홍기종 심장내과는 하지정맥 외 모든 심장병, 심장 정기 검사 및 예방, 심장 비대/심장허혈, 심부전증, 가슴통증, 협심증, 동맥경화증, 숨이 참/어지럼증, 심장마비, 부정맥, 고혈압, 뇌졸중 등의 치료에도 기여하고 있다.

홍기종 심장내과는 사우스베이에 거주하는 환자들을 위해 더 넓고, 편안하게 모실 수 있는 토랜스 분원에서 진료하고 있다. 토랜스 분원에서는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오전 9시30분~정오 혈압, 맥박, 신전도 검사 등이 포함된 무료검진 클리닉을 실시한다.

메디케어, 메디칼, PPO, HMO, 각종 일반보험 혜택과 캐시 환자를 위한 무이자 페이먼트 플랜도 있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소: 520 S. Virgil Ave., #501, LA. (LA 한인타운)

전화: (213)381-0700

▲주소: 2055 Torrance Blvd., #1, Torrance.

전화: (424)358-113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