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션치과, FDA 승인받은 최고급 임플란트도

2019-03-22 (금)
작게 크게

▶ 최첨단 덴탈 CT 스캔 보유, 최고의 기술

미션치과, FDA 승인받은 최고급 임플란트도
사람 몸중에 제일 참기 힘근 것은 바로 ‘치통’이다, “치아가 건강해야 무병장수한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리 몸에서 치아 건강이 차지하는 비중은 아주 높다.

특히 나이가 들면 잇몸이 약해지고 얇아져 치아가 흔들리는 경우가 많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마시는 데에 매일 쓰고 평생 쓰는 소중한 치아.철저한 구강관리와 확실한 검진은 필수다.

‘미션치과’의 정원중 원장은 일명 ‘보이는 진료’로 환자의 걱정을 덜어준다. 정 원장은 11년 전 미션치과를 개원해 한인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힘써 왔다. 그는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평균연령이 높다 보니 임플란트 상담 문의가 많다”며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위해 최근 3D 엑스레이인 CT Scan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임플란트 환자의 잇몸 뼈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진료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임상경력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의 후 결정해야 한다. 미션치과는 FDA의 승인을 받은 최고급 임플란트를 전문 시술한다.

‘CT Scan’은 환자의 잇몸을 촬영한 것을 토대로 임플란트 시술 과정을 3D로 시뮬레이션 한다. 환자의 잇몸 뼈 두께, 염증의 침투 깊이까지 수치화해서 눈으로 확연히 보여준다.

정 원장이 직접 치료방법을 보여주며 설명하니 환자들은 곧바로 이해한다.

화면을 움직이며 열심히 설명하는 정 원장의 모습에서 열정과 뿌듯함이 묻어난다.

만약 뼈가 너무 약하거나 녹아내려 인공 치아를 심을 뼈와 연조직이 부족한 경우에는 자가혈 뼈 이식(자가 치유 세포) 시술이 가능하다. 미션치과는 시니어를 우대한다. 메디칼, 각종 보험, 캐시 환자까지 모두 환영한다.

▲주소: 936 S. Alvarado St., LA. (LA 오피스)
▲전화: (213)380-199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