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미노퓨어, FDA에 등록된 일본내 공장에서 제작

2019-03-22 (금)
작게 크게

▶ 임상실험 통해 안전성과 효능 입증

아미노퓨어, FDA에 등록된 일본내 공장에서 제작
시중에 나와 있는 건강 보조식품 중에는 검증된 듯 보이지만, 검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것들이 많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연방식품의약청(FDA)에 등록된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것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바로 ‘아미노퓨어 플러스’(AMINOPURE Plus)가 그 주인공이다.


순도 높은 글루타민 파우더 아미노퓨어 플러스가 안전한 제품력과 함께 건강 효과로 한인들 사이에서는 알려진지가 오래다.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미국 제약회사인 엠마누스 메디칼(Emmaus Medical)이 개발하고 FDA가 승인한 일본 내 공장에서 제작된다.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미주 31개 병원에서 17년간 임상실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능이 입증된 제품으로 최상급 아미노산 글루타민으로 제조된 영양파우더다.

고순도 100% L-글루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대부분 화학성분이 가미된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100% 내추럴 천연성분으로 제조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글루타민은 우리 몸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단백질 성분인 필수 아미노산이다.

소장의 건강을 유지하며 영양섭취를 돕는다. 면역세포의 연료로서 염증과 싸우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하기도 한다. 산화 방지제를 생산하는데 필요하며 해독제로도 사용된다.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근육 성장 및 회복, 피부조직 개선, 소화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능을 갖고 있다.


아미노퓨어 플러스 관계자는 “아미노퓨어는 지난 10여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한번 복용한 고객들이 꼭 다시찾는 영양제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전화 주문과 배송(213-260-1244)이 가능하다.

▲주소: 5300 Beach Blvd., #110-211, Buena Park.
▲전화: (714)393-2882, (714)228-030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