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탱탱하고 탄력 있게~ 얼굴이 확실히 달라진다

2019-03-21 (목)
작게 크게

▶ 싱그러운 봄, 특별한 봄 특별가 70% 할인 이벤트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탱탱하고 탄력 있게~ 얼굴이 확실히 달라진다
LA한인타운 윌셔가에 위치한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대표 션 김)이 아주 특별한 봄 이벤트를 준비 하였다. 이곳은 10년 이상 경험의 수소 토닝 전문 클리닉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대표시술 중 하나인 MTS 시술을 봄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라클 MTS 재생 2회와 냉동 이온 2회, 수소토닝 1회와 24K 골드테라피 1회, 림프 경락 마사지 4회와 미백 수분팩 4회 그리고 특별선물로 디톡스 배경락을 포함하여 499달러에 특별 할인 행사 중이다.

또한 수술 없이 간단한 주사요법으로 필러를 주입하는 쁘띠 성형 시술은 간편하고 시술 후 회복 기간 없이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다. 지금 입술 필러 1회 800달러짜리를 399달러에 할인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가장 많은 MRT 자가혈 피부 재생술은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많고, 재생력이 떨어진 피부, 나이가 들어 피부가 노화되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푹 꺼지신 분, 팔자 주름, 입가주름, 이마주름, 코밑, 눈가 주름, 색소질환, 기미 등에 효과가 좋다. 얼굴 전체 1500달러를 999달러에 할인 한다.

MRT는 내 혈액에서 추출한 10배정도 고농축 성장인자를 통해 시술 부위에 직접 시술하여 피부를 완전히 새롭고 빠르게 재생시켜준다.

이와 함께 미라클 레이저에서는 LA최초 단 한대인 미라클 레이저만의 유일한 장비를 사용한 세계 최초 Long Pulsed Alexandrite Laser에 Fractional 방식을 채택한 귀족 토닝을 3회 999달러를 399달러에 특별가로 런칭 기념 할인 행사도 펼치고 있다.

귀족 토닝은 색소 기미와 모공잡티와 화이트닝 영구제모에 효과가 좋다.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은 17년간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소: 4221 Wilshire Blvd. #100 LA
문의: (213)264-114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