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카메리카, 세계 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2019-03-21 (목)
작게 크게

▶ 정품 인증 JHFA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카메리카, 세계 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올해로 창사 16주년을 맞이한 세계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45개국의 수 십만명의 소비자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후코이단의 대명사로 인정 받고 있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암세포를 자살로 이르게 하는 아포토시스 기능을 가장 잘 유도하는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오키나와산 모즈쿠 후코이단과 암세포의 전이하려는 습성을 제어하는 신생혈관 억제 기능이 가장 뛰어난 전라도 완도산 메카브 후코이단, 거기에 많은 리서치와 연구를 통해 이들 후코이단과 어울려 면역력 가장 높게 올려 줄 수 있다.

또한 천연 물질인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가 함유 되어있어 항암은 물론 약해진 면역력을 끌어올려 적극적으로 암과 싸워 이겨낼 수 있도록 돕는 모즈쿠, 메카브, 아가리쿠스 버섯 뿌리 균사체 등 3가지 천연식품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탄생시킨 것이 바로 세계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이다.


최근에는 후코이단의 효능이 많이 알려지면서 여러 후발업체들이 후코이단을 취급하고 있다. 한인 타운의 한 건강 보조 식품 매장에서는 정품 우미노 시즈쿠 제품과 똑같이 제품 포장과 이름을 모방한 후코이단을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카메리카의 한 관계자는 “정품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는 공인기관인 일본 건강 영양 식품 협회(Japan Health and Food Associations )에서 인정한 안전, 안심 마크인 JHFA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또한 제품이 일본산이면 일본 어느 제조 공장에서 만들어졌는지 주소는 물론 웹사이트까지 확인해 봐야 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한국어 상담전화(866-566-9191),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며 비교용 샘플과 관련 책자 무료 신청도 가능하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